소년메이드 1
오토타치바나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역시 이번 '소년 메이드'도 제목과 표지가
너무나도 궁금증을 유발하는 작품이리 생각합니다.
오토 타치바나 선생님의 작품은 이번이 첨이지만
그림체는 정말 완벽한 제취향에 가까웠는데
거기에다가 스토리 또한 치히로와 마도카가
매우 엉뚱한걸로 싸우면서 웃음을 자아냅니다 ^^
개인적으로 어떤 작품의 스토리에 진행함에 있어서
답답하게 스토리를 풀어나간다거나,
주인공이나 그 주위의 인물이 찌질한 것을
죽도록~~ 싫어해서 구입하고서 바로 다른 작품으로
바꿔버린 작품도 여럿 있지만
여기 '소년 메이드'에서의 치히로의 모습을 보면
전혀 그런것은 찾아볼수 없고
어쩜 초등학생이 저렇게 당찰수가!!!
(물론 픽션이지만 ;;)
그런 생각이 들었답니다 ^^
1권에서는 아주아주 잠깐 나온 치히로의 어머니도
유언만 보면 왠지 생전에 매우 강력한 임팩트를 주는
그러한 캐릭터 일것 같은데 차차 권수가 진행될수록
어머니의 이야기도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와우~ 2010-07-03 13: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ㅋㅋㅋㅋㅋㅋㅋㅋ잼겠다..한번 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