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나는 환생을 믿지 않았다
브라이언 와이스 지음, 김철호 옮김 / 김영사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 이런 책을 접한 사람이라면 큰 감동과 충격을 받았을지 모른다. 나는 어디선가 주워들은 게 많기에 신선한 내용은 별로 없었다. 그리고 환생이 생각보다 지루한 과정을 포함하고 있다는 아이디어는 좀 맘에 들지 않는다. 우리는 언제까지 배우는 학생이어야 하는것이냐.(지긋지긋하다) 하지만 한 가지 남는 문장이 있다면 ‘우리는 앎을 통해 신에게 나아간다’? 였다. 신을 닮아가고 하나가 되는 것이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가 될 수 있는가. 생각해 볼 거리를 얻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