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STREAMER! -비를 말하다
더클북컴퍼니 / 더클북컴퍼니 / 2018년 6월
평점 :
판매중지


스트리머-비를 말하다.
bl작가님들의 에세이집이라니 신박합니다.
역시 글 잘 쓰시는 작가님들이시다 보니 비에 대한 글의 내용들도 다양했구요. 비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반가운 글이었습니다.

그런데 신기한 것이 작가님들의 에세이와 그동안 출간하셨던 소설이 닮아있어 더 반가웠다는 거에요.
뮈랄까.. 객관식으로 문제가 주어졌다면 맞출수 있는 느낌이었어요. ㅎㅎㅎ(주관식은 무리겠지만요)

비원님의 스포츠 관전(feat.중계방송)글은 제가 지금 한참 원 나잇 온리를 읽는 중이라 그런지 수중전을 멋지게 해냈던 미겔이 떠올랐어요.

작가님들 글을 읽다보니 에그타르트와 술 한잔이 생각나기도 하구요. 비 왔던 날의 한 씬이 나에게도 있었지 하고 떠오르기도 했어요. 그리고 내가 지나쳤던 누군가의 아픔이 나에게도 문득 후회처럼 잔상처럼 나타나기도 하는 날이 되었어요. 구름 한점 없는 맑은 초여름인데 말이지요.^^

또 이터님 폴링 외전을 여기에서 보게 될 줄이야. 선물 안에 선물이 들어있는 이 마트료시카 같은 에세이집ㅠㅠ

더더더 프로젝트는 저에게는 슬프고도 아픈 오점(같은공기 시리즈 전권을 단권으로 구매ㅠㅠ)이자 보물같은 이벤트였고 좋은 선물도 안겨주었네요. 좋은 글을 기획하신 더클북 컴퍼니 편집부분들께도 감사드려요^^ 스트리머가 이번이 마지막이 아니길 같이 빌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