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을만큼 기도하라 - 개정판, 하나님을 설복시키는 놀라운 기도 응답의 세계
찰스 G. 피니 지음, 임종원 옮김 / 브니엘출판사 / 2015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그리스도인들에게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것이 기도라는 생각이 든다.

하나님과 함께 하는 자녀라면 말씀안에서 기도해야 함을 알기 때문이다.

기도해야 하나님과 교제할수 있고 기도해야 만이 하나님나라에 주님을 

바로 알아 갈수 있음을 안다.

그렇기에 기도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찰스피니의 죽을만큼 기도하라는 

제목처럼 하나님을 설복시키며 하나님의 뜻을 알고 또한 하나님이 주시는 

감사와 은혜를 알아가는데는 기도해야 만이 하나님의 뜻을 알아갈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첫째 하나님과 친밀해지는 방법을 터득하라에서는 

감찰하시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며 한결같이 도우시는 성령의 능력을

구하고 하나님과 교제하기 위한 원리를 배워야 함을 말하고 있다.

두번째 끊임없는 기도로 하나님을 설복시켜라

하나님을 설복시키기 위해서는 낙심하지 말고 항상 기도로 나아가며 뜨거운

기도의 보상을 갈구하라.또한 응답받는 기도의 조건을 충족시켜서 하나님을

설복시키는 기도가 된다.

세번째 포기하지 않는 기도로 기쁨을 누려라

기도는 하나님 안에서 기쁨을 찾는것. 순전한 마음을 위해 죄를 고백하고

회개하며 구원의 회복보 더한 기도 응답은 없다.

라고 한다.

먼저는 하나님께 나아가기 위해서는 나의 모든 죄악을 회개하고 나의 부족함

과 어리석음의 용서를 구하며 하나님을 의지하며 나아가야 함을 생각한다.

또한 하나님께서는 넘치도록 능히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에 힘입어 구하고

끈기있게 인내하며 끝까지 구해야 하며 나의 정욕이 아닌 하나님의 뜻을 

구하는 기도가 필요함을 느낀다.

다시금 기도에 대해 생각해 본다.

때에 따라 도우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지 못하고 나의 필요에 따라 주님을

찾지는 않았는지 또한 기도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쉽게 포기하지는 않았는지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이 말씀처럼 나는 하나님의 자녀다.

하나님의 자녀로써 하나님안에 거하면서 아버지께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필요를

구하고 하나님자녀로 승리하며 하나님의 영광에 참여하는 자이고 싶다.

죽을만큼 기도하라는 제목처럼 기도가 우리의 삶에 가득하여서 영적충만함이

가득한 삶으로 하나님의 뜻을 이뤄나가며 영적충만한 삶이 되어가기를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