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나님 - 행복한 그리스도인이 되는 작은 비밀
한나 휘톨 스미스 지음, 임종원 옮김 / 브니엘출판사 / 2013년 6월
평점 :
절판


19세기 잔느 귀용이라 불렸던 특별한 영성의 설교자 이며 전도자인 한나

휘톨 스미스의 행복한 그리스도인이 되는 비밀이 담은 책이다.

저자는 그의 삶을 통해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와 위로을 담고 있으며 그녀가

직접 경험하고 체험했던 하나님의 은혜를 고백하는 시간을 보면서 100년전

에도 하나님의 은혜와 경험들이 시대를 거슬러온 지금의 우리들에게도

하나님의 은혜를 느끼며 고난과 역경속에서도 그 때나 지금이나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심을 보게 된다.

진리이신 하나님의 은혜는 불변하심으로 진리는 하나임을 알게 하신다.

 

때로는 삶속에서 힘들고 상황이 어려우면 정말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실까

라는 믿음없음으로 나를 바라보게 되고 하나님은 나의 기도에 귀기울이지

않는걸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예전이나 지금이나 함께 하신 하나님은

우리의 삶과 죽음 알파와 오메가 되신 하나님임을 느낀다.

먼저 믿음으로 주님을 바라보아야 한다.

믿음은 하나님을 신뢰하며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믿는 믿음으로 주님을

나의 삶의 창조자로 위로자와 믿어야 한다.

믿을수 있는 믿음은 주님의 은혜로 말미암아 함께 하신다.

위로와 평안을 주시는 하나님 , 모든 것을 맡기는 삶, 하나님의 선하심을

확신하며 하나님안에서의 믿음과 안식을 통하여 흔들리지 않는 믿음으로

하나님 한분만으로 충분할수 있는 삶이 되어야 함을 보여준다.

저자의 삶과 체험들이 그 시대의 하나님을 믿었던 믿음과 지금 현재의 우리

안에 함께 하시는 주님을 믿는 믿음을 보면서 나의 하나님을 생각하는

시간으로 주님안에 나의 모습이 어떠한지 .

 

위로와 평안을 주시는 하나님은 우리에게 어떤 하나님인가

여호와 이레, 여호와 닛시, 여호와 살롬, 여호와 치드케누 여호와 샴마

필요를 살피시고채워주신분

승리의 종소리를 울리게 하시는 분

참된 평안으로 인도하신분

우리의 의가 되시는 분

무소편재하시는 분

우리의 삶에 여호와 하나님은 모든것이 되시는 분이기에 오늘도 내일도 지금

이 순간에도 주님 한분만으로 만족할수 있는 삶이 되어야 겠다.

나의 하나님

나의 주님

나의 여호와

나를 붙들고 계시는 주님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를 인정하며 신뢰함으로 기도하면서 주님안에 거하는

나의 삶이 되어야 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