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을만큼 기도하라 - 영적 부흥의 대가 찰스 피니의 놀라운 기도서
찰스 G. 피니 지음, 임종원 옮김 / 브니엘출판사 / 2013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나의영혼이 주님을 향한 갈급함이 있었는지도 모른다

죽을만큼 기도하라는 제목처럼 정말 기도하고 싶었다. 그러나 죽을만큼 기도

하지 못했고 늘 게으름에 머무는 내 자신을 보곤했다.

신앙생활을 하면서 기도해야 한다. 모든것을 주관하시고 이루어주시는 분은

주님이기에 늘 앞서 기도하고 시작해야 함을 알고 있음에도 내자신의 의지

대로 하고 싶을때 하고 그렇지 않으면 안하고 했던것 같다.

이런 모습들이 얼마나 신앙생활에 미지근한 삶의 모습이었을까.

 

그래서 저자 찰스피니의 죽을만큼 기도하라는 것이 내겐 많은 것을 느끼게

하며 다시금 영적인 나의 마음을 일깨워 주는 시간이 되었다.

 

정체되어 있는 나의 신앙생활에 더 많은 기도로 주님과 교제하면서

주님앞에 응답받는 삶으로 열매맺기 원하며 기도하여서 얻는 기쁨과 축복을

누리며 살아야겠다.

순간순간 주님과 교제한다 하면서도 정작 나의 유익을 이해서만 기도하지

않았나 생각해보면서 이제는 더 나아가 주님을 기쁘게 하는 기도

더 많은 영혼을 위한 기도를 드려야 하겠다.

하나님을 설복시키는 기도.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도록

기도함을 통해 하나님안에서 기쁨을 찾고 은혜와 자비를 구하며 살아가야

할것임을 말하고 있다.

 

죽을만큼 기도하는 삶 . 영적 갈망과 영적성숙을 위해 쉬지 않는 기도로

주님과 호흡하며 인내하고 끝까지 기도하는 삶이 되어 주님의 뜻을

이루며 주님나라를 확장하는 사명을 잘 감당해야겠다.

 

하나님과 친밀해지는 방법을 터득하고 끊임없는 기도로 하나님을

설복시키며 포기하지 않는 기도로 기쁨을 누리라는 본문의 내용은

그리스도인이 죽을만큼 기도해야 하는 이유와 그 안에 주님이 주시는

영적비밀과 영적성숙을 이루어 나갈수 있음을 생각해 보게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