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에서 보낸 9일 - 어느 여인의 9일간의 천국 체험기
매리에타 데이비스 지음, 유재덕 옮김 / 브니엘출판사 / 2011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천국에 대한 믿음은 모든 이들이 가지고 있다.

하나님을 믿는 이들이나 믿지 않는 이들 모두가 가고 싶어하는 곳이 천국이다.

그런데 천국에 대한 말씀을 믿는 이들이 드물다.

천국체험을 하는 이들이 곳곳에서 나오지만 실제적인 천국을 향한 믿음의 삶을

사는 이들이 부족하다. 천국의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가장 큰 선물이며

우리가 꼭 가야만 하는 본향인 것이다.

"천국에서 보낸 9일"은 오랜 세월이 지난 책이다.

메리에타 데이비스는 9일간에 혼수상태로 지냈다.

많은 사람들이 데이비스는 죽을 것이라 했다.

다시금 소생하기 어렵다는 생각으로 그녀의 죽음을 기정사실로 여겼다.

그런 시간속에 메리에타 데이비스는 9일간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 것이다.

그는 9일간의 천국체험을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글을 쓰게 된 것이

오늘날 우리까지 읽게 되었다.

사실, 우리 주위에 많은 이들이 천국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실제적으로 다녀온 이들이 천국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다닌다.

간증,저술, 강연 등으로 천국에 대한 사실적 이야기를 들려 준다.

그렇지만 천국에 대한 믿음을 우리들에게 분명하게 제시할 수 있는 삶에서는

드러나지 않는 경우들이 많다.

저자는 천국을 경험한 이후의 삶이 천국의 삶이었다고 증언한다.

수많은 이들에게 천국의 삶을 보이므로 진정한 천국인으로 살아감을 보여준 것이다.

천국에서의 생활이 현재 자신의 삶에 그대로 투영되기 때문에 그가 천국에 다녀왔음에

대한 의심을 갖지 않게 된 것이다.

그렇다. 천국은 나의 것이다. 나의 천국을 우리는 품고 살아간다. 천국에 다녀온 경험을

가진 이는 더더욱 천국을 바라보는 눈을 평생을 천국된 삶으로 살아야 한다.

저자는 천국에 어떤 경험을 했을까.

그는 천국과 지옥에 대한 생생한 모습을 보게 되었다.

그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있음을 보게 되었다.

천사에게 이끌리어 천국을 가게 된 저자의 모습을 상상해 보라

그녀에게 펼쳐진 천국, 그렇지만 지옥의 모습은 상상을 초월한 모습이다.

그녀만이 갖는 두려움이 우리에게 전해진 것 같다.

무엇보다도 천국에서 가장 의미있는 시간은 예수님과의 만남이다.

평생을 믿는 예수님을 만났다는 것은 그의 삶에서

믿음외에 다른 것을 생각하지 않게 만들었다는 것이다.

우리에게 주어진 가장 귀한 것은 믿음이다.

천국을 향한 가장 중요한 것이다.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느니라고 했다.

우리는 지금도 천국을 향해 하루를 보낸다.

우리에게 주어진 믿음으로 천국을 맛보야 한다.

저자의 천국은 나의 천국이다.

천국을 향해 갈 수 있도록 또한 귀한 책을 읽게 되어 기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