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다락방 Special edition - 내일의 성공은 꿈꾸는 자의 몫이다
이지성 지음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09년 10월
평점 :
절판



꿈꾸는 다락방의 저자인 이지성씨도 스무살때부터 작가의 길을

걸었지만 10년만에 공식 데뷔작을 출간했으나 독자의 관심을

끌지 못했다.

이후 14년이란 긴 시간동안의 시간들을 통하여 2007년에

(여자라면 힐러리처럼)을 통하여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뒤늦게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면서 우리나를 대표하는 자기개발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책속에서 보여지는 여러분들의 애기를 통해 자기실현의 꿈을

이루어내는 놀라운 자기노력과 꿈을 생생하게 꾸고

실현 달성할수 있는 꿈임을 보여주고 있다.

꿈은 vivid dream=Realization이다.

 

분문에 나오는 가수 휘성도 중학교때 많이 나가는 몸무게로

인해 사람 만나는것도 친구들과 잘 어울리지 못해 우울할때도

많았다고 한다,

그러나 그런 시간들을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를 듣고 따라 부르며

노래 잘하는 사람이 되고 싶었다고 한다고교 졸업후 빗물하수처리장

에서 매일 10시간씩 노래를 불렀고 연습하며 세계적인 가수의 꿈을

꾸며 자기자신과의 싸움을 했고 좋은기회 붙잡으며 한걸음씩

나갔다고한다.

시간이 내어 여러종류의 독서를 했고 지금은 작곡 작사

가수로써 대중문화의 틀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금도 끊임없이

도전하며 꿈을 갖고 꾸며 나가고 있다.

이외에도 억대 연봉영어강사, 미스코리아, 금융컨설팅대표,

인기영어강사, 외무고등고시 합격자,일본와세다대학원합격자등

다수의 여러분의 이력이 나왔으며 꿈을 향해 도전하고

꿈을 이루는 삶이 펼쳐져 있다.

이책을 보면서 나 자신도 꿈을 꾸고 있고 꿈을 꾼다.

그러나 때로는 나도 모르게 꿈을 하나둘씩 퇴색해 갈때가

있지만 정말 나의 맘 깊은곳에 남아있는 꿈.

그꿈은 포기하지 않고 있다.

언제쯤 실현될지도 모르지만 언젠가는 이루어지리라는

생각으로 그 꿈을 갖고 실현될 시간들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최선을 다해 살아가고 있다.

다른 사람들보다는 좀 더 다른   노력과 좀더

시간을 더 투자해 나만의 인생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전진하는 기회로 나갈수 있게 생각을 불어넣어준 고마운 시간이었다.

 

"꿈(dream)은 사명(Mission)으로 가기 위한 것임을 기억하라.

당신의 사명은 마음과 목숨과 힘과 뜻을 다해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

즉 당신의 사명은 사랑이다." 본문중에서.

 

나의 꿈을 이루고 나의 꿈이 실현되지만 곧 사랑안에서 이루어져야

하며 사랑을 실천할수 있는 마음으로 하여야 한다는 생각을 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