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고1 과학 - 2010년용
조경주 외 지음 / 비상교육 / 2009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원래 암기력이 약해서 힘들었던 나에게

성적 급 상승의 계기가 되어준 책~!! ㅋㅋ

 

난 중학교 때도 맨날 수학보다 과학이 더 싫었고,

다른과목에 비해 유독 과학 점수만 낮아서 평균을 다 깎아버리고 그랬었다;;;

나중에 이과를 갈 수 있나 심각하게 고민도 하고...!!!

나름대로 열심히 한다고 해봐도

시험만 보면 70점 넘기기가 힘들었는데ㅜㅜ

 

그러다 서점에서 만난 책이 완자..ㅋㅋㅋ

솔직히 처음에 봤을때는 기대보다도

헐 왜 이렇게 내용이많아!!!!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ㅋㅋ 뭔가 엄청 빽빽해보여서

내가 진짜 이걸 다 볼수있을까라는 생각도 했지만

결과적으로 지금은 1000000% 만족한다~~~! ㅋㅋ

 

다른것보다도, 수업시간에 졸거나 딴짓하다가 못들었던 부분들이 해결됐다는 게 제일 좋은점이다.

원래 선생님이 앞에서 줄줄줄 설명하는걸 듣다보면 자꾸 딴생각하게 되고

집중이 잘 안됐었는데,, 그럴때 못들었거나 잘 이해안가는 부분들이 있어도

완자를 읽으면서 잘 이해가 된것같다 ㅋㅋ

처음에는 내용도 엄청 많아보였지만

자꾸 보다보니까 나름대로 재밌는것도 있고 그래서 나중에는 오히려 수업듣는 거보다 완자를 더열심히 봤었다는^^;;;

 

아무튼 그래서 처음으로 90점넘는 점수를 받아봣다!!!!!ㅋㅋㅋㅋㅋ

 

나처럼 원래 과학을 못하거나 자신없어하는 사람들에게

진짜 강추하고싶은 문제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