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6월 신간 나들이 

지인의 권유에 의해 알라딘에 들어온 것도 불과 얼마 안 되었다. 하지만 요즘엔 아이를 어린이집에 보내놓고 남는 시간을 보내기에 딱 좋은 것 같다. 

강원도에서 태어나 자라면서, 탈 강원도를 하기 위해 잠시 서울에서도 생활했지만, 내겐 별로 서울 생활이 맞지 않은 것 같다. 다시 이 곳으로 오면서 맑은 시골 공기와 넓은 자연 속에서 아이를 기르는 게 좋지만, 한편으로는 도시로 나가는 시간이 다소 걸린다는 게 아쉽다. 

그래서인지 요즘엔 점점 알라딘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되는 것 같다. ㅋㅋ 

월드컵을 불과 며칠 앞둔 지금 축구 관련 책이 눈에 띄는 것은 우연은 아닌 것 같다. 어릴 때부터 운동을 하면서도 축구엔 그리 관심이 없었지만, 그래도 월드컵이 열리는데 눈길이 쏠리는 것은 온 국민이 모두 마찬가지라는 생각이 드는데... 

 

 

 

 

 

 

 

일본과 아프리카, 뉴욕과 쿠바, 홍콩 등 내가 한번도 가보지 못한 멋진 나라들에 대한 여행서와 안내서. 에세이들 - 너무나 가고 싶은 그 나라들을 책을 통해서라도 먼저 알고 싶다.    

 

 

 

 

 

  

 

 

 

 

 

 

  

 

 

 

 

 유학이나 어린이와 함께 떠나는 여행탐방기 책도 제법 된다. 나도 나중에 꼬맹이 우리 아이랑 이런 여행을 떠날 수 있을까! 

 

 

 

  

 

 

 

캠핑이나 자전거 여행도 늘 하고 싶다. 어릴 적 내 소원 중 하나가 멋진 트레일러를 연결한 캠핑카를 타고 여행하는 것이었는데...   

 

 

 

 

한국에도 정말 아름다운 곳이 많이 있다. 순수 강원도 토박이인 나 = 언제나 우리나라 방방곡곡 여행을 떠날 수 있을까! 

 

 

 

 

 Explore Seoul In a Day! (<오늘 어디 갈까> 영문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