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플레이탱고_탱고+영어파닉스
플레이탱고 / 2020년 1월
평점 :
품절


아람 꼬꼬마과학자 :: 민이는 명탐정

 

 

 

3세부터 볼 수 있는 [꼬꼬마과학자]여서 그랬는지

쉽고 재미있는 책이었어요.

민이는 명탐정 만나볼 시간입니다.

 

 

 

 

 

 

 

 

 

 

그림책 읽기 with_38m밤비군

 

 

 

 

민이가 동생을 때려서

엄마에게 혼이 났어요.

'엄마는 언제나 은지 편이야.

방에서 절대로 안 나갈 거야!'

 

동생이 로봇을 부순 건데 엄마에게 혼이 난 민이는 화가 났어요.

 

 

 

 

 

 

 

처음부터 마음을 잡아끄는 설정!

밤비군은 첫장부터 민이에 빙의(?)된 듯 푹 빠져듭니다.

 

 

 

 

 

 

심심해진 민이는

엄마가 뭘 하는지 궁금했어요.

문에 귀를 대고 소리를 들어봤어요.

탁탁탁 다다다닥

'음, 이건 그릇이랑 냄비 소리인가?'

 

 

 

 

 

 

 

밤비군 : 아니야! 이건 위층에 친구들이 쿵쿵쿵 뛰는 소리야!

 

 

 

 

 

 

 

아, 고소한 참기름 냄새.

음, 이건 생선 굽는 냄새 같은데?

 

방에 문 잠그고 혼자 있지만

밖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호기심에 귀도 기울이고,

냄새도 맡아보는 민이네요.

 

 

 

 

 

 

 

"민이야, 아빠 왔다!"

기다리던 아빠 목소리가 들려왔어요.

민이는 왠지 서러운 기분에

눈물이 날 것 같았어요.

'까슬까슬 아빠 수염'

 

본문 속 박스 안에 핵심이 잘 정리되어 있네요.

- 피부에 무엇이 닿으면 부드러운지 따가운지 알 수 있어요. -

 

 

 

 

 

 

 

생일상을 보고 깜짝 놀란 민이처럼

눈앞에 한가득 맛나는 음식을 보더니 밤비군도 기분이 좋아졌네요.

 

 

 

 

 

 

 

밤비군 : 나도 먹을래!!

 

 

 

 

 

 

 

에 대고 흔들어 보니 달그락달그락

를 대고 킁킁 냄새를 맡아보니 향긋한 과일 향기

을 감고 으로 더듬더듬 만져보니 동그랗고 딱딱한 기다란 막대

"아하! 알았다."

 

여러분도 눈치채셨나요? 할머니의 생일선물은 무엇이었을까요?

민이는 명탐정!

 

 

 

 

 

 

 

 

 

 

더 알아보기_abt 꼬꼬마과학자

 

 

# 전집구성

 

 

 

대상연령 : 3-8세

구성 : 본책 76권 포함하여 총 100종

장르 : 과학그림책

 

 

영상펜이 된다는 장점 외에도 놀이북, 정보북, 포스터, 동요집 등

구성이 다양하네요.

 

 

 

 

 

 

[꼬꼬마과학자] 76권이면 최고 다양한 구성 아닐까요?

연령대도 3~8세까지로 다양해서 오래 두고 볼 수 있겠네요.

[민이는 명탐정]은 <인체>편의 <오감>이라는 주제였습니다.

 

총 100종이라 하니 숨이 턱턱 막히는 듯

다 활용해줄 수 있을까요?

(주면 다 한다며 ^^; 이것은 사지 못하는 자의 한풀이ㅎㅎ)

 

영상펜은 좀 다르겠죠? 세이펜은 우리 아들은 펜을 영~ 좋아하지 않아요

펜 쥐어주고 혼자 읽으라 하면 무슨 반성 타임인 줄 아는 듯;

"혼자 책보기 싫어요." 시무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