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놀이 사운드북 삼성출판사 사운드북 시리즈 20
삼성출판사 편집부 지음 / 삼성출판사 / 2014년 10월
평점 :
절판


삼성 사운드북 :: 주방놀이

사운드북의 틀을 깨는 삼성출판사!
주방놀이도 이제는 사운드북으로 해요.

 

그림책 살펴보기 with_고나

 

 

 

 

 

 

 

조리도구와 후라이팬을 빼면 평범해보인다구요?

뒤집개와 칼 사이 중간의 물방울표시와

빨간 후라이팬 속에

이 사운드북만의 비밀이 숨어있습니다.

+ 구성한 번 보세요.

책+가스레인지+싱크대+장난감3개(프라이팬, 뒤집개, 칼)+놀이버튼 16개+재료카드 4장

 

+ 사운드북이니 소리 한 번 들어보세요!

백사진이 불여일영상?

물소리 쏴~~ 들리시나요? 저 물방울표시의 비밀은 바로 "수도꼭지"
그런데 물소리는 계속 나요. 수도꼭지 잠글 때까지요.
수도꼭지는 어떻게? 한 번 더 누그면 잠가져요.
잠그지 않으면 우렁각시인가요? "물을 잠가요"라는 말소리가 들린답니다.


+눈과 귀를 사로잡는 가스레인지 불!

빨간색 레버를 옆으로 움직여보면? 타다다닥 가스레인지 켜지는 소리와 함께 번쩍번쩍 불!
3단 불조절 가능!
프라이팬을 올리면 치이익~ 소리가 나고, 30초가 지나면 ‘음식이 타요’라는 말소리가 나와요.
내가 갖고 싶은 깨끗한 빌트인 가스레인지군요.

+ 이제는 내가 요리사!

이제 그림책도 펼쳐볼게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 레시피가 쫘르르!
핫케이크며 스파게티며 너무나 맛있게 그려져 있어요
재미있게 따라해볼 수 있겠죠?

재료를 씻고, 칼로 자르고, 가스레인지로 요리하고!

그냥 보기만 하면 심심하니 각종 효과음도 같이 들어요. 어떻게? 이렇게!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되요. 탁탁탁 칼질 소리, 윙~ 삑! 전자레인지소리 등 주방에서 들을 수 있는 18가지 사운드에다가
'잘 먹겠습니다' 등 주방 인사말도 들어봐요.

 

  보기 with_38m밤비군

 

 

요리, 상 차리기부터 설거지까지

주방에서 할 수 있는 모든 활동을 해볼 수 있어서 아이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탁탁 칼로 썰고, 들들들 후라이팬에 볶아서

드디어 완성!! 오늘은 소시시야채볶음, 쏘야가 완성되었네요.

책에는 없는 내멋대로 밤비레시피입니다

엄마가 대학교 축제때 쏘야 담당이었다죠? 비닐장갑 안끼고 소시지 팍팍 넣다가

친구들한테 딱걸려서 욕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당 ㅋㅋ

 

대령이오! 혼자 먹음 맛없죠?

 

 

이제는 세월이 흘러흘러 아들이 만들어주는 쏘야를 다 먹어보네요

어떻게 먹어도 맛나요. 우리 아들이 해준 건 그죠 ㅋㅋ

엄마 한 입 나 한 입, 암냠냠냠!

현실관 달리 야채를 너무나 잘 먹어주시는!

이제 오늘 저녁 밥상에서도 야채 가리지 않고 잘 먹어줬으면 좋겠네요

요리사의 마음을 이해했을 테니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