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 공주가 되는 마법의 문 마법의 문
마나세 히카루 지음, 이구름 그림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어공주를 좋아하는 친구들~


나도 인어공주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해 본 적 없나요?


나도 인어공주가 될 수 있는? 도와주는 그림책이 새로 나왔어요.


마법의 문은 시리즈인데요.


공주, 아이돌 시리즈도 넘 재밌었는데 인어공주편도 참 기대되더라고요


표지부터 막 감탄이 나와요


넘 이쁘네요~



-

주인공 레이


레이는 직접 만든 목걸이를 바닷가에서 잃어버렸어요


여기저기 열심히 찾고 있는 레이모습이 보이네요


머리카락 색이 예쁜 여자아이가 레이의 목걸이를 손에 들고 있었대요.


레이는 그 여자애한테 다가가는데


인어공주였어요 ㅎㅎ


인어공주한테 인어공주 성에서 열리는 패션쇼에 초대받은 레이~


레이는 그렇게 바닷속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

드레스 샵에 들러서 드레스를 골라봅니다.


드레스가 여기저기 시선이 가는 종류가 많더라고요


넘 예뻐서 감탄 나와요 ㅎㅎ


액세사리도 고르는데 종류도 다양하네요


이 그림책의 매력은 내가 좋아하는 것 선택하기


아이랑 저랑 하나씩 고르면 서로의 취향도 알 수 있었어요.


레이도 나랑 취향이 비슷한가?


비교해보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책에 큐알코드를 찍거나 뒷페이지를 복사하면 인어공주들을 색칠놀이까지 해볼 수 있더라고요^^


눈이 즐거워지고 상상력이 커지는 그림책입니다.


여자친구들이라면 넘 좋아할 책이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