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늄 다리의 천사 애덤 킹 - 아름다운 도전 3 아름다운 도전 9
박정희 지음, 김병하 그림 / 두산동아 / 2001년 12월
평점 :
절판


애덤은 태어날때부터 장애를 가지고 태어난 아이이다. 다리가 없는 장애를... 하지만 애덤을 보고 나는 부끄러워졌다.두 다리가 없어도 언제 나 밝은 얼굴 ! 조그만 일에도 기가 죽어버리는 나 ! 나의 얼굴과 애덤의 얼굴이 교차되는 순간 . 내가 너무 부끄러워 진것이다.난 큰 장애라고 할수 없지만 시력이 별로 안좋다. 애덤은 나보다 훨씬 심한 장애를 겪고 있는데 정말 씩씩했다. 내가 애덤이었다면 너무 슬펐을 것이다. 거기다 친부모님과 같이 사는 것도 아니고 ... 하지만 나도 다짐했다.아무리 큰 일이 닥쳐도 항상 웃을거라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