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뿔소 만3~6세 : 알파벳 코뿔소
삼성출판사 편집부 지음 / 삼성출판사 / 2013년 8월
평점 :
절판


삼성출판사 코뿔소시리즈

아이들이 완전 사랑하는 완소아이템이죠!  

 

 

신나는 공부 박치기 코뿔소!!

직관적 인터페이스로 아이 스스로 책과 대화하며 문제를 풀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학습 프로그램

만3~5세 오려서 만들기랑 만3~6세 알파벳 그리고 코뿔소 체험북이예요

 

 

두번째 만3~6세 알파벳

  

각 장의 앞페이지에서는 A부터 Z까지 알파벳 대문자와 소문자의 모양을 익히고

알파벳을 순서대로 반복하여 따라 쓰고 색칠하는 활동을 할 수 있어요

그 뒷페이지에서는 글자찾기 미로 색칠하기.. 다양한 활동으로 재미있게 영어학습을 하며 

알파벳으로 시작하는 기본 영단어를 익힐 수 있어요

 책 뒤쪽에는 재미있게 놀이할 수 있는 예쁜 알파벳 카드도 있어요

 

 대문자와 소문자를 색칠하고 쓰며 익히는데요 15개월 동생도 함께하네요~

쓰는 순서까지 나와있는 알파벳을 따라쓰며 대문자는 잘쓰는데 소문자 쓰기는 아직 미숙하네요

유치원에서 매일 영어시간을 갖고 있으나 소문자를 직접 써 볼 기회는 없었다고해요

우리 아이 완전 집중하여 의욕을 가지고 알파벳을 반듯하게 쓰며 익히네요^^

 매일매일 조금씩 꾸준히 할거라며 스스로 약속하고 잘지키고 있어요 동생의 방해가 조금 곤란하지만요 ㅋ

뒷페이지에 알파벳 익히는 다양한 활동은 놀이로 생각하며 너무나 좋아하네요

집중해서 재미있어하며 잘 풀어요 학습이 아닌 즐거운 놀이죠 역시 삼성출판사는 아이들의 마음을 잘 아는 것 같아요

 

함께 온 코뿔소체험북!!


 만5세면 어느정도 수준인지..  넘 궁금했었는데..

만1세부터 다양한 연령의 워크북 본문이 15쪽 수록되어 있어요
근래 학습지에 흥미를 잃어 아이의 요구에 따라 방문학습도 끊고 홈스쿨링도 자주 안하는데..
코뿔소!! 기존 워크북과는 달리 재미를 갖고 좋아하네요
코뿔소와 함께라면 아이가 다시 흥미를 갖고 즐기며 학습 할 수 있겠어요 

 창의적 놀이활동으로 학습능력을 쑥쑥 키울 수 있는 코뿔소!!
흥미롭고 다양한 학습으로 사고력 향상에 짱이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