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 사랑을 나눠요! 마음나누기 4
케이트 웨스터런드 글, 에브 타를레 그림, 우현옥 옮김 / 아라미 / 201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별똥별을 보며 어린 사슴 클라라는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고 소원을 빌어요

올해는 눈도 많이 내리고 먹을 것도 부족하여 힘겨운 크리스마스가 될까봐 모두들 걱정이었어요

 다음 날 더 많은 눈이 내리고 무거운 마음의 클라라가 멀리서 신비한 소리를 들었어요

클라라는 그 방울 소리를 따라갔죠 다람쥐 마틴과 아기 토끼 랠프도 함께 갔어요

랠프의 발이 나뭇가지에 끼여 클라라와 마틴이 도와주며 랠프의 발이 쏙 빠지는 순간!!

눈 속에서 도토리가 와르르 쏟아져나왔지요 나눠갔자던 친구들이 크리스마스 파티를 생각해냈어요

숲 속 친구들 모두에게 크리스마스 파티를 알리고.. 숲 속 친구들은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해!!

서로 나누기 위해 먹을 걸 조금씩 가지고 하나 둘 모여 들었어요

파티 장소인 꼭대기에 도착하자 나무가 맛있는 과일과 열매로 뒤덮여있어 동물들은 깜짝 놀랐어요

아이들이 눈이 너무 많이 내려 먹을 게 없을까봐 걱정해서 준비한 것이었어요

모두가 기다리는 크리스마스.. 이것을 알리려고 당나귀 오즈구드가 방울소리를 내었던거예요

숲 속 동물들은 함께 음식을 나눠먹고 크리스마스 노래를 부르고 춤도 추었지요

아이들은 그 모습을 보면서 흐뭇하게 미소를 지었구요 모두들 정말 따뜻한 마음을 가졌지요^^

사랑을 나누려는 마음이 너무나 사랑스러워요 모두들 다음에도 함께 나누자며

나누니까 더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만끽하고 숲 속 동물들은 서로를 꼭 끌어 안았답니다^^

숲속의 동물 친구들은 누구나 겨울나기가 힘든 상황이었지만 자기가 먹으려고 아껴둔 것을 서로 조금씩 나누고

아이들도 숲 속 동물친구들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나눠주었어요^^

 진정한 사랑과 나눔의 의미를 생각하게 해주는 책!! 크리스마스에 사랑을 나눠요!!

숲 속 사랑스런 동물친구들과 함께 따뜻한마음 길러줄 수 있는 책이네요..
크리스마스만 기다리고 기다리는 아이.. 아이와 함께 보며..이야기 나누기에 넘 좋은 책이군요
남들과 소통하며 나누며 사이좋게 지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우리아이에게 소중한 걸 가르쳐 줄 수 있는 책이네요^^
우리아이도 친구들과 나누며 지낼꺼래요 ㅎㅎ
나눔의 생활 늘 할 수 있도록 저도 노력하겠습니다^^
이 책으로 가족들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모두들 사랑하는 소중한 시간 가질 수 있길 바래요~
숲 속 동물친구들과 함께하는 포근한 그림이 한 눈에 쏙!!

여러분들도추운 날씨지만 따뜻한 크리스마스 모두 맞이하세요^^^^ 모두 함께 나누며 행복한 크리스마스되길~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