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아기 산책 키다리 그림책 28
한태희 글.그림 / 키다리 / 2012년 10월
평점 :
절판


키다리 그림책 28 아장아장 아기 산책

 

예쁜 그림과 예쁜 말들.. 우리 아기 아장아장^^ 읽을 때마다 귀여운 동시가 입에 자꾸 맴돌아요

 플밭을 아장아장 메뚜기가 폴짝 안녕! 꽃길을 아장아장 나비가 팔랑 안녕!

오솔길을 아장아장 다람쥐가 팔짝 안녕! ... 

아장아장 즐거운 산책을 하며 그 곳에 있는 동물친구들을 만나는 그림책이예요

그리고 가장 사랑하는 엄마와 함께 곤히 잠을 자는..

보기만 해도 입가에 행복한 미소가 번지는 아기 그림책이네요^^

아이의 걸음마다 예쁘고 행복한 풍경이 가득하길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은 책!!

정말 예쁘죠? 우리 사랑스런 아가에게 보여주고 들려주며 그 맘을 전해주고 있어요

5살 언니도 짧은 글밥에 예쁜 글들이라 스스로 서툴게 읽으며 좋아하네요^^
아장아장이란 말이 어찌나 예쁜지..

아이가 아장아장 걸을 때쯤 함께 산책가는 모습을 머릿속에 그려봅니다^^

풀밭 꽃길 오솔길 조약돌 위 모래밭..각장에 펼쳐진 자연풍경도 부드럽고 은은하게 표현되어 좋네요

또 각 장면마다 연상되는 동식물도 보여줌으로써 자연에 대해 아이와 이야기 나눌 수 있어 좋아요

자연의 다양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친숙한 느낌으로 표현해 맘에 들어요
‘아장아장’, ‘팔랑’, ‘폴짝’ 듣기만 해도 예쁜 말들.. 아이도 따라하며 기분이 좋은가봐요^^  
얼른 우리 둘째 아가 아장 아장 걸음마 시작하여 손잡고 나들이가고 싶네요 ^^
기분좋게 아기에게 예쁜 말 가득 담긴 이 책 들려주며
옹알옹알 소리내는 우리 아이의 이야기도 듣고 있어요^^
이 책과 함께라면 모두 행복한 시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