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키워주세요! : 페르시안 고양이 나를 키워주세요!
올리비아 쿠스노 글.그림, 이세진 옮김 / 달리 / 2012년 11월
평점 :
품절


정성스러운 보살핌이 필요한 아기 페르시안 고양이가 가족을 찾고 있어요^^

두뇌발달 집중력 사회성 창의력을 기를 수 있는 즐거운 놀이책!!

"나를 키워주세요" - 페르시안 고양이편

 

나만의 아기고양이를 기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사랑스런 놀이북이예요

첫페이지를 열자마자 사랑스러운 아기고양이가 우리 가족이 되었다고

이름을 지어주고 특징을 적도록 되어있네요^^

우리집 아기 고양이의 이름은 비니!! 딸아이의 특징을 닮은 귀여운 애완동물이 되었답니다~

튼튼한 종이 퍼즐을 뜯어서 붙이고 다양한 스티커로 예쁘게 꾸미고

아이 맘 가는대로 개성있게 색칠하면서

아기 페르시안 고양이를 실제로 키워보듯 신나는 놀이에 빠졌어요 

 튼튼한 전개도를 뜯어 아기 페르시안 고양이를 만들어

물고기와 사료 먹이도 주고 털실 뭉치로 놀아주고 이불도 덮어 재워주네요 

동생 쭈쭈주고 재워주고하니 옆에 고양이와 그외의 것들을 데리고와서 함께 정성껏 보살펴 주었답니다

아기 페르시안 고양이를 실제 키워보듯 푹 빠져 즐거워하네요

아직 아기인 동생이 있어서 애완동물을 너무나 키우고 싶어하는 우리 큰 딸에게 꾹꾹 참도록만하고있었는데..^^ 그런 울 아이에게 아기 페르시안 고양이를 선물해줄 수 있어 기뻤어요
우리 딸아이는 주말 할머니집 갈 때에도 데리고 가서 정성껏 돌봐주었답니다

 

우리 아이.. 인형만 열심히 키우고 있어서

과연.. 이 책 속의 페르시안 고양이는 어떻게 키울지 궁금했었는데요^^....
진짜 함께 있는 동물에게 이야기하듯 예뻐하며 엄마처럼 역할놀이하며 사랑해주네요! 
아이가 엄청 사랑하여 완전 집중 할 수 있는 놀이북!! 신나게 몰입하며 놀았어요

 생각하며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놀이북!!

아이가 몰입하여 즐겁게 활동할 수 있어 엄마가 넘 고마웠네요^^ㅋ

우리집에서도 이 책과 함께  고양이 가족이 늘었어요~

계속하여 먹이주고 함께 놀아주고 사랑으로 돌봐주어야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