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물꼬물, 누굴까? 신나게 놀자!
보린 지음, 이선주 그림 / 사파리 / 201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반짝반짝 빨간 무당벌레가 눈에 쏙 들어오는 표지입니다^^

파릇파릇 숲에는 누가누가 있을까?

울 아기.. 5살 언니와 엄마가 함께 읽으며 보여주었어요

 

곤충에 대해 처음으로 접하는 아이들에게 곤충의 생김새와 특징을 알려 주는 아기 그림책!!

"꼬물꼬물 누굴까?"

 

잠자리, 나비, 사슴벌레, 개미, 무당벌레, 거미가 크게 세밀화로 그려져있어

자세히 관찰하며 각각의 생김새와 특징을 알아볼 수 있어요

큰 글자와 짧은 글들.. 의성어와 의태어를 반복적으로 사용해 재미있게 읽을 수 있어요

하늘 높이 날아다니는 잠자리!! 엄마는 무서워 만져보지도 못하지만

딸은 보기만하면 잡아달라하며 손으로 만지며 관찰하곤 했는데..

집에서 젤리주며 키우는 사슴벌레..

그리고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개미, 거미, 나비..

모두 아이가 좋아하는 곤충이 등장하네요

 

책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곤충들~ 포스터도 함께 들어있구요

누굴가? 누굴까? 서로 대화하면서 페이지를 펼쳐보며 그림을 맞춰보는 재미가 좋아요

 다양한 곤충들을 특성도 함께 알 수 있고요

 평소 곤충에 대한 두려움으로 기피하는 아이에게
쉽고 재미있는 글과 섬세한 세밀화로 곤충들의 이야기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었어요
아기자기 살펴 볼 것도 많고.. 아이에게 새로운 곤충의 세계를 알려줄 수 있는 책이네요

그림의 색감이 너무나 신선하게 느껴지구요 귀엽고 예쁜 그림과 말에 아이가 푹 빠졌답니다^^
5살 우리 큰 딸이 스스로 날개페이지 펼쳐보며 그림도 관찰하고 큰 글자들을 읽으며 재미있어하네요
둘째 딸에게도 아기그림책을 보여주며 좋은 시간 가진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