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펑펑 : 과일 채소 스티커 펑펑
오연진 그림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2년 10월
평점 :
절판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
스!! 티!! 커!!
동생이 태어난 후로 집에서 스트레스만 받아 미안해서
..

스티커로 큰 딸 스트레스 좀 날려주고싶어서 선택한 책^^ㅋ

 

 스티커북 받자마자 감동하여 엄마 사랑해를 외칩니다^^

스티커 펑펑 과일 채소!!

선명한 실사스티커가 정말 많이 들어있네요^^

색깔, 모양, 크기, 맛, 자라는 장소, 열리는 계절에 따라 분류하며 스티커를 붙이도록 되어 있어요

평소 접해보지못한 특이한 과일들 이름도 배워볼 수 있어 좋았구요

스티커에 이름도 같이 인쇄되어있어 5살 딸아이 한글공부도 함께 하였답니다^^

  

울 딸램의 스티커 사랑은 정말 끝이 없는가봐요!
세상 모든 스티커는 다가져야하는지.. 늘 늘 스티커 북을 요구하여

엄마가 감당이 안되네요.. ㅋㅋㅋ
왠만한 스티커북은 다 사봤는데..

이 스티커북은 생생한 과일과 채소스티커가 펑펑있어

특징에 따라 구분하고..채소를 통 먹지않아 고민인데

스티커 놀이하며 채소와 친해질 수 있어 좋네요

울 아이 가장 사랑하는 스티커북으로 학습도 함께 할 수 있어 유익하네요^^

아이도 행복한 시간 가질 수 있었어요~

아이가 엄청 사랑하여 완전 집중 할 수 있는 스티커북 한 권  신나게 가지고 놀며 배웠어요

 아이가 몰입하여 즐겁게 활동할 수 있어 엄마가 넘 고마웠네요^^ㅋ

너무나도 다양한 과일 채소스티커를 붙이면서

학습도 동시에 할 수 있어 유용하였답니다^^

 스티커 활동을 하며 수 공부를 할 수 있는.. 몸에 좋은 과일 채소와 친숙해지는!!

너무나도 알차게 재미있는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네요^^

가격대비 정말 놀라운 구성 말 그대로 대박입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재미있고 다양한 특징을 통해

아이 혼자 생각하고 붙이기 놀이를 할 수 있답니다

엄마와 함께라서 교육도 되고 더더욱 반응이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