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 썼다 지웠다 펀펀북 (책 + 마커펜)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2년 8월
평점 :
품절


어린이 두뇌계발 놀이책라바 썼다 지웠다 펀펀북!!

 

라바 애니매이션은 이 책을 통해 처음 접하는데요
책이라기보다 정말 재미있는 놀이도구??^^

애벌레 레드와 엘로우와 친근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어요^^

 

코믹으로 무장한 대사 없는 애니메이션 ‘라바’의 캐릭터를 이용..

다양한 놀이를 마커펜을 이용해 쓰고 지우며 놀 수 있는 ‘썼다 지웠다 놀이북’이랍니다

 함께 들어 있는 보드마커펜에는 지우개가 부착되어 있어 쉽게 반복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구요

자석도 부착되어있어 잊어버리기 쉬운 단점을 보완!! 보관이 용이하네요~

나만의 책!! 이름쓰는 칸도 있구요~

 

캐릭터 소개하고 영문이름도 펜으로 써볼수 있도록 했구요

레드와 옐로우.. 캐릭터를 재미있는 모습으로 그려서 꾸미기는 코너도 있네요

밑에 예시된 그림이 넘 재미있네요

 

관찰력을 요구하는.. 같은 포즈의 친구들을 찾아 표시도 해보고

땅 속에 숨어있는 바이올렛의 몸통도 그려보고 라바 친구들의 이름으로 끝말잇기도 해볼 수 있어요^^
 

그림 완성하기와 사다리게임도 해보고 넝쿨을 따라가보기도 하고

친구들의 일부분을 보고 누구인지 선으로 연결하기

같은 색 타일이 두 개 연속된 곳으로는 지나갈 수 없는컬러타일 미로로 길 찾아가기

비교하여 다른 그림 찾기 ... 고도의 집중력이 요구되는 다양한 놀이들로 가득하네요^^

 

 애니메이션 ‘라바’의 캐릭터를 이용한 다양한 놀이를 마커펜을 이용해 쓰고 지우며 놀 수 있는 놀이북 이 책으로 생각을 하면서 쓰고 그리는 과정을 수행하다 보면

정말 아이의 창의력과 사고력이 길러지겠어요 ^^

 

5살 우리딸.. 유치원 다녀온 후 선물로 주었더니 간식도 마다하고 책을 열어봅니다

이름부터 정성껏 써주고요^^ 엄마 이건 어떻게 하는거야?? 여긴 뭐라고 써있어??라고 물어보며

들뜬 기분으로 눈동자를 요리조리~넘넘 재미있어하네요^^

 

생각을 하면서 쓰고 그리는 과정을 수행하다 보면 아이의 창의력과 사고력이 길러지고

두뇌계발에도 도움을 줄 수 있겠어요

쓱싹쓱싹 지우면서도 조금힘든데..엄청 재미있다네요

엄마가 지워줄까해도 아니 내가 지울꺼래요~ㅎ

그리고 그린 후 바로 지워야한다네요 그래야 잘지워진데요~

엄마보다 더 노련한 딸램 ㅋㅋ

 

레드와 옐로우가 꿀을 훔쳐 먹다가 꿀벌에게 들켜 쏘여서 어떤 모습으로 변했을까하고 그려보랬더니

요즘 머리긴 공주님만 그리는데 삘이 꽃혀 그렇게 그려놓네요

나비가 된 애벌레들에게 하트 별 꽃등으로 무늬도 그려 넣어주고요

암튼 잠잘 시간이 지나.. 늦은 시간까지 열심히하네요~
 

아이 하는 것을 지켜보다 저도 동화되어 함께 찾아보고 ㅎㅎ

어른들도 재미있네요 온 가족이 아이와 함께 하였답니다^^

 

우리 아이.. 늘 그리기를 좋아하여 종이와 그리기 도구들이 감당안되는데..
마커펜으로 썼다 지웠다하며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어 정말 좋아요
아이랑 가족이 함께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고^^ 펀펀북 정말 이름그대로 ㅎㅎ

시간 가는줄 모르고 완전 집중하여 함께하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