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만나는 나의 자연 노트 1 : 숲 속의 동물들 처음 만나는 나의 자연 노트 1
올리비아 쿠스노 지음, 이세진 옮김 / 달리 / 2012년 8월
평점 :
절판


스티커 붙이기와 색칠놀이!!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활동이죠??^^

이런 활동들은 보통 캐릭터가 대부분인데..

처음 만나는 나의 자연노트 숲 속의 동물들 편에서는

숲 속에 살고 있는 사슴, 여우, 뻐꾸기 등 다양한 동물들을 

색칠공부하고 스티커붙이기를 하며 친해질 수 있어요 

매 페이지마다 숲 속에 사는 동물에 대한 지식도 나와있고

 맨 뒷장의 미니 퀴즈로 배운 걸 다시 확인해 볼 수 있는 코너도 있어요

아이가 색칠할 때 저는 옆에서 그 동물에 관한 내용을 알려주고

함께 이야기나누며 스티커 붙이기를 했어요

숲 속 동물의 세계^^
사랑스런 동물들.. 숲 자연에서 보고 배우며..
우리 사랑스런 동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마음도 길러줄 수 있네요..
동물원을 찾아가지 않으면 볼 수 없는 숲 속의 동물들..

아이와 함께 색칠하고 스티커도 붙여가며..놀이 속에서 이야기 나누기에 넘 좋군요
아이가 이 책을 먼저 찾아와서 동물들 이야기하며.. 그림도 그리고 스티커 놀이도 하고..
또 하고 싶어 또 하고 싶어~~하며 멈출줄을 모릅니다

비 오는 주말 이 책 덕분에 지루해하지 않고 집 안에서 즐겁게 활동하였답니다

숲을 사랑해주세요~~하는 이 책의 메세지!!

아이도 자연을 지키고 생명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겠죠?^^
이 책으로 엄마와 함께 숲과 동물들.. 자연을 사랑하는 소중한 시간 가질 수 있었네요~
동물들의 귀여운 그림으로 스스로도 재미있게 보아요 따라그려보기도 한답니다
수목원&동물원 자주 다녀오는데 아이가 넘 좋아하더라구요^^
이 책 보면서 그 추억도 함께 나눌 수 있네요

긍정적으로 자연을 느끼고 생태를 이해하는 처음 만나는 나의 자연노트~

숲 속 동물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신나는 숲 속 탐방!! 꼭 한 번 해보세요 *^^*

처음 만나는 나의 자연노트!! 다른 시리즈들도 기대되는군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