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솝 이야기 - 국어 선생님이 뽑은 보들북 9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2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국민 CD북 보들북의 9번째 국어선생님이 뽑은 <이솝이야기>

 

‘개미와 베짱이, ‘시골 쥐와 서울 쥐’, ‘토끼와 거북이’, ‘양치기 소년’, ‘두 마리 염소’ 등

30가지 이솝이야기가 실린 보여주고 들려주는 보들북이예요

이솝 이야기 30권을 대신할 보들북!!

CD에 다양하고 실감나는 효과음으로 꾸며진 이야기들이 담겨 있고요

그림책에는 눈에 쏙속 들어오는 귀여운 그림과 짧게 각색된 글로 꽉꽉 채워져있답니다^^

흔히 알고 있는 개미와 베짱이, 시골 쥐와 서울 쥐, 토끼와 거북이부터
 처음 접하는 농부의 생명을 구한 독수리, 갈대와 올리브나무 같은 신선한 이야기까지!!
아직 아이에게 이솝이야기는 많이 접해주지못했는데..
다양한 이솝이야기 보고 들려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삼성출판사 책들은 모두 모두 너무나도 잘 활용하였는데..^^
어쩜 아이 맘에 쏙 들게 잘 만드는지..역시 삼성출판사구나했습니다
이 책 역시 그림도 눈에 쏙쏙 들어오고

이야기 듣기를 좋아하는 우리 아이와 즐거운 시간 가질 수 있네요

스마트 폰 활용도 할 수 있고 차로 이동중에 이야기 들려줄 수 있어 값진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들려주고 보여주는 보들북!! 엄마가 아닌 실감나는 목소리로 들려주어 귀에 쏙쏙 들어와요^^
소리로 듣고 눈으로 보며 상상력 쑥쑥 키울 수 있는 시간 가질 수 있는 보들북~
흥미롭고 신나는 보들북!! 아이가 완전 집중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