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남다른 개미 리틀씨앤톡 그림책 4
툴리오 코르다 글.그림, 김현주 옮김 / 리틀씨앤톡 / 2012년 6월
평점 :
절판


티나는 매일 일을 하러 갔어요 다른 개미들과 똑같아요

하지만 티나는 남들과 다르고 싶었어요 그래서 노란색 티셔츠를 입었어요
 그런데 그 노란색 티셔츠를 다른 개미들도 모두 좋아했어요
티나는 붉은색 티셔츠로 갈아입었어요 하지만 다른 개미들이 또 티나를 따라했죠
그래서 티나는 아주 세련된 스카프를 둘렀어요
줄무늬 양말도 아주 독특한 무늬의 모자도 아주 성공적이었죠
인간 세상에서 유행하는 선글라스도 모든 개미들에게 사랑을 받았죠
티나는 정말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했어요 이번에는 아무도 따라하지 않았어요
그건 일개미들이 해서는 안 되는 것!! 여왕 개미의 계급을 상징하는 왕관이 쓴 것이지요
영왕개미에게 찰싹 빰을 맞고 티나는 커다란 반창고를 붙여야했어요
그리고 이 반창고도 모든 일개미들이 따라하죠..
 
많은 생각을 하게하는 그림책..
이 책이 가져다 주는 메세지를 우리 아이는 어떻게 이해하고 생각할까요?
우리 아이가 바라보는 세상은 과연 어떤 모습인지..너무나 궁금하네요
우리 딸아이.. 남들과 조금은 달라도 스스로 의미있고 가치있는
그래서 행복을 느끼고 생활 할 수 있도록 이 책을 읽으며 일깨워주고 싶어요~
남들과 조금 다른 개미 티나!! 눈에 쏙쏙 들어와서 너무나 좋네요
티나가 주는 강력한 메세지.. 우리 아이의 생각을 자극하겠어요~
엄마인 저도 이 책을 아이와 함께 보면서 남들과는 다른 개성, 계급..
여러 가지에 대해 생각해보게되네요

 

  남들과 다르고 싶은 티나!! 티나처럼 우리도 이 세상을 남들과 다르게 살아갈려면 용기가 필요하겠죠?나만의.. 다른 사람들과 조금 다른 생각과 실천으로 만족하며 가치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우리 아이도 용기를 가질 수 있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