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토이북 : 악기놀이 (책 + 악기 장난감 7개) - 2012년 개정판 삼성토이북
신지윤 지음, 김선배 그림 / 삼성출판사 / 2005년 6월
평점 :
품절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삼성 토이북 악기놀이가 도착했어요

우리 아이 이리보고 저리보고 너무 좋아 흥분 상태입니다^^

 

안전한 악기놀이 장난감 7개와

튼튼하고 큼지막한 그림책이 함께 있어요~

 

재미있는 그림책과 놀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삼성토이북!!
역시 삼성출판사^^ 대박!! 삼성토이북은 모두 너무나도 잘 활용하는것 같아요^^
어쩜 아이 맘에 쏙 들게 잘 만드는지..

삼성 토이북과 함께 신나는 악기놀이시간되겠어요 ㅎㅎ^^ 
 

 장난감 나팔, 캐스터네츠 2개, 소고, 마라카스 2, 탬버린 이렇게 7개 악기놀이 구성소개와

관악기 놀이, 타악기놀이, 음악회놀이 안내가 되어있어요

북은 스티커가 붙어져있는 것이어서 장난감 구성에 없어 아이가 좀 아쉬워 했는데요

그래도 이렇게 놀았네요^^


 

그림책은요 꼬마요리사의 뽐봄 영왕과 방글 아가씨라는 이야기인데요

뽐뽐여왕, 병사들, 방글아가씨와 마을 사람들이 등장하네요

어느 왕국에 뽐내기를 좋아하는 뽐뽐영왕이 살았는데요

마을 사람들은 여왕보다 방글아가씨의 음악회를 사랑해서

뽐뽐여왕은 악기를 모두 빼앗아 궁전으로 가요

악기 없이도 마을 사람들은 음악회를 열어 즐기고 음악 없이도 노래를 부르죠

음악때문에 멋지게 치장을 해도 아무도 자신을 사랑해주지 않는다고

슬퍼하는 뽐뽐 영왕을 방글 아가씨가 꼭 끌어안으며 달래주고..

뽐뽐 여왕은 마을 사람들과 함께 멋진 음악회를 열죠

마침내 뽐봄 영왕은 달꾹질 노래로 다시 사람들의 사랑을 받게 되었답니다^^

 

쿵작쿵작 신 나는 악기들!!

건반 악기, 타악기, 현악기, 관악기가 나뉘어져 사진과 함께 소개가 되어있어

평소 잘 접할 수 없는 악기들까지 아이에게 설명해줄 수 있어 좋아요

 

 

다양하고 재미있는 소리가 나는 음악 놀이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것을 무척 좋아하네요

정말 마음에 들었는지 스스로 예쁘게 정리도 잘하구요

뽐뽐 여왕과 방글 아가씨 책에서는 각각의 페이지마다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함께

현악기, 관악기, 타악기 등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악기를 연주하는 방법에 대해서 담고 있어요

직접 악기를 만지면서 놀며 뽐뽐 여왕과 방글 아가씨의 음악회이야기도 재미있게 듣네요

 캐스터네츠, 소고, 마라카스, 탬버린을 재미있게 연주하는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나팔이 소리가 나질 않네요

원래 그런 것인지.. 이 악기만 불량인지는 모르겠어요


악기놀이에 몰두하는 아이 토요일 오후에 이 책을 받았었는데요

책도 읽고 장난감으로 악기놀이도 재미있게 하고 잤는데..

그 다음 날 일요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악기를 찾아 소고를 흔들며 캐스터네츠를 짝짝짝!!

신나게 악기를 가지고 놀아

아빠의 단잠을 깨우더라고요ㅋㅋㅋ

책도 읽고 여러 가지 악기에 대해서도 알고 직접 장난감으로 악기놀이도 할 수 있고..
우리 아이 좋아하는 삼성 토이북에 푹 빠져 즐거운 시간보내요~

우리집에서도 아이랑 책과 함께 조금은 시끄럽지만 즐겁고 행복한 음악회를 열 수 있어 참 좋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