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나 만들기 놀이터 : 동물 - 뜯어서 붙이면 입체 장난감 완성 하루하나 만들기 놀이터 시리즈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홍미애 그림 / 삼성출판사 / 2012년 6월
평점 :
절판


내가 직접 만드는 입체 장난감!
뜯어서 붙이면 입체 장난감이 완성되는 하루하나 만들기 놀이터

 

우리 아이 손으로 활동하기를 너무나 좋아하는데..
재미있는 하루 하나 만들기 놀이터로 동물을 하나씩 만들어

나중에 완성해보는 즐거운 시간 갖게 해주고 싶었어요^^ㅋ

재미있는 하루 하나 만들기 놀이터!! 우리집에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완성된 장난감 미리보기, 마드는 방법, 뒤쪽에 만들기 도안으로 구성되어있구요

만드는 방법은 동물 도안 뜯어내어 점선을 따라 안으로 밖으로 접고 풀칠하여 같은 번호끼리 붙이기^^ 넘 간단하죠??

 

뜯어서 만들면 동물 장난감이 45개나 완성된데요

우리 아이 여기에서 제일 먼저 토끼를 콕 찍어요 토끼가 맘에 쏙 들었나봐요 먼저 만들고 싶다네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을 직접 만들 수 있도록 도안과 만드는 방법을 제공되는데요

우리 아이 조심스레 직접 뜯고 아주 신중히 책을 보네요

  

책과 함께 온 바르네 풀테이프를 사용하여 풀칠을 하였어요

기존 물풀이나 딱풀은 발라주고 마를때까지 기다리고 찐득찐득 여러 곳에 묻어 불편한데..

그리고 테이프는 붙여주면 표시나고 양면 테이프 사용은 귀찮기도 하였는데

이번에 받은 바르네 풀테이프 정말 편리해서 좋아요

수정 테이프형 화이트처럼 보호캡을 열고 원하는 부분에 선을 긋듯이 눌러주면 되요^^
 

접고 붙이며 매일 한 가지씩 동물 입체 장난감 완성!!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손으로 만들기^^
다양한 주제가 있는데.. 동물들 하루 하나씩 만들면 넘 좋을 것 같네요^^
자꾸자꾸 만들고 싶어하는 욕심이 있을테지만요 ㅋㅋ

우리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손으로 만들기^^

다섯 살인데.. 떼기 접기까지만 하고 붙이기는 제가 도와줬네요^^
도안에서 떼어 낼 때 종이라 힘 조절하여 조심조심!! 이 부분을 주의해야겠어요

아이가 뗄 때 조금 찢어지기도 하네요 그래도 넘 신나하는거 있죠?

좋아하는 동물 만들기 놀이에 푹 빠져 엄마랑 함께 행복한 시간 가졌답니다^^

 

우리딸 토끼에게 당근먹이며.. 종알종알 이야기하며 신나게 노네요
오늘 아침엔 유치원 가기전 펭귄 도안 뜯어 이렇게 장난감 하나 만들었어요^^
집에서는 어떻게 놀아줘야하나 매일 고민인데.. 재미있는 만들기로 스스로 즐기네요^^ㅋ

하나하나 고사리 손으로 서툴지만 집중하여 만드는 아이 모습보며 엄마마음도 흐믓하던걸요?ㅋ
우리 아이 엄마랑 함께 좋아하는 만들기 놀이에 푹 빠져 동물원을 만들어봐야겠네요 

행복한 놀이시간!! 완성된 종이 장난감은 조심스레 가지고 놀면 한참동안 활용하기도 좋을 것 같네요

*^^*

하루하나만들기놀이터 짱^^♥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