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냄새 가족 1 : 그들이 온다! 똥냄새 가족 1
사라 아고스티니 지음, 이종은 옮김, 마르타 투냉 그림 / 지에밥 / 201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똥!!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주제죠 ㅎㅎ

이 주제는우리 아이도 항상 호기심갖고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ㅎㅎ

 

 똥냄새 가족의 소개^^

개성 강하고 자기만의 더러운 습관을 꼭 하나씩 가진 가족 구성원의 소개~

우리 아이 처음부터 "얘 이름은 뭐야?? 별명은 뭐야?? 몇 살이야??"하며

 자구 자꾸 물으면서 관심 집중입니다

헷갈리는 이름은 몇 번씩 물으며 등장인물에 대해 익혀요

책 읽기전 여기에서만 몇십분이 흘러가네요 ㅎㅎ

 

어딘가 이상하고 무언가 별난 가족

똥냄새 가족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씻으면 뭐해! 좋은 향기나면 뭐해! 그래서 모두 꼬질꼬질한 별난 가족

 

콧물을 질질 흘리는 세자르

손가락으로 후비적후비적 콧구멍을 파는 지지

긁적긁적 귀지를 모아 왕구슬을 만드는 모나

이를 닦지 않는 똥냄새 가족들~

 

아빠와 엄마와 아이들이 뿡뿡 피식피식 방귀놀이를 해요
‘내가 먼저! 내가 먼저!’ 저마다 앞다투어 방귀를 뀌어요
아주아주 시끄럽고 냄새가 지독하지요 아이, 더러워!

똥내새 가족들은 똥을 아무 데에서나 싸요
동생들은 몽글몽글 똥구슬을 만들어요 아이, 더러워!

형들은 왕창 싸놓은똥을 보고 깔깔거려요
똥을 모두 모아 놓고 아주아주 신이 났지요 아이, 더러워!


똥냄새가족은 오줌도 함께 누어요 찰랑찰랑 집안은 오줌으로 온통 축축해요

아빠의 발가락이 꼼지락거리면 딸들의 양말이 흔들거리면

고약한 지독한 냄새가 풍기지요 아이, 더러워!

 

빅토리아가 손톱을 질겅질겅 씹어먹어요 아이, 더러워!

 

똥냄새 가족은 치카치카 이를 닦는 일도 없어요 아이, 더러워!

사람들은 똥냄새 가족을 싫어해요 더러우니까요

사람들은 똥냄새 가족을 멀리해요 나쁜 냄새가 나니까요 정말 예의가 없으니까요

똥냄새 가족의 생활을 잘 보았나요?

여러분은 이 책대로 따라하면 안되어요 이 책을 몰래몰래 보는 건 괜찮지만요^^

이제부터 부모님이 깨끗하고 건강하게 생활하는 법을 일러 주실 거예요!

 

똥냄새 가족들.. 저마다 앞 다투어 더러운 행동을 하면서 즐거워하는데요

개성 강하고 자기만의 더러운 습관을 꼭 하나씩 가진 가족들..

그 똥냄새 가족이 펼치는 재미있는 상황을 보면서 ‘아이, 더러워!’ 하고 읽으니

아이도 그 타임에 "윽!! 더러워!!"하며 신이 나서 외쳐요

정말 재미난 책이라 ㅎㅎ 아이가 중독되어 자꾸 읽어달라고 하고

읽어주는 엄마 아빠도 신이 나는 것 같아요ㅋㅋㅋ

 

 

뒷쪽에는 똥냄새 가족과 함께하는 냄새게임도 있어요

아이가 이 책에 친숙해지면 가족이 즐겁게 해봐야겠어요 ㅎㅎ

 

 

우리딸 요즘 정말 씻기를 귀찮아해서.. 조금만 이따가..하면서 미루기만하고

코파고 입에 손 넣는 습관이 있어 아무리 말해도 잘 안고쳐졌는데..

이 책을 보면서 똥냄새 가족처럼 하면 않되겠다고 다짐을 하네요^^ 
어른스럽게 말을 하면서 고집을 어찌나 부리는지..ㅎㅎ

그 동안 감당하기가 힘들었는데 이 책보며 재미있는 똥냄새 가족과 함께 스스로 바뀌어갔으면..
책 볼때만 아니라..ㅋㅋ 늘~ 깨끗한 생활습관 개선을 위해 화이팅!!^^

온 가족이 함께 보며 유쾌한 책 똥냄새 가족이랍니다~

아이 더러워!!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