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나 자동차 잘 그리지? - 탈것 편 똑똑해지는 그리기책
앙꼬와 찐빵 지음 / 꿈터 / 201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5살 우리 딸.. 그림 그리기는 좋아하는데..
아직 생각만큼은 표현력이 안 돼니 그림을 그리다가 짜증내며 엄마 그려줘~~하는데..
막상 아이가 원하는 것을 재빨리 그릴려고 하니 엄마인 저도 곤란했어요
그래서 탈것 그릴 때 많은 도움을 받은 이 책!!^^

 

 똑똑해지는 그리기 책 - 탈것편

 

아빠! 나 자동차 잘 그리지?는 ‘탈것’을 테마로 그림 그리는 순서와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랍니다


 

소방차  경찰차  구급차  트럭  어린이집 버스  배  비행기  헬리콥터

레미콘  트럭  기차  로켓  잠수함  요트  우주선  포클레인  자전거


이렇게 16개 탈것의 특징을 콕콕 짚어 순서대로 차근차근 따라 그리면

그림을 완성할 수 있는 그리기 놀이책이예요 ^^

 

6가지 순서로 몸체부터 바퀴, 창문..

책에 나온대로 그림 보며 따라 그려나가니 어느 순간 완성^^

쉽게 따라 그릴 수 있어 도움이 많이되네요

엄마 아빠뿐망 아니라 아이에게도 그릴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어

그 동안 몰랐던 아이의 솜씨에 놀랐답니다^^

탈것 그리기.. 보고 순서대로 따라 그리니 간단하고 쉬워 재미나네요


 

아이가 완전 몰입을 하여 놀라웠습니다

아이의 손을 잡고 형체만 함께 그리니

 책을 보며 따라 동그라미 바퀴, 네모 창문... 그리고 색칠까지..

예상보다 뛰어난 아이의 그림에 아이의 기분도 신나고 저도 많이 많이 칭찬해 주었어요^^

많은 시간 집중하여 아이는 이 책의 탈 것 그리기를 하며

자신감. 표현력. 성취감 마구마구 쌓을 수 있는 것 같아 엄마인 저도 흐뭇하였답니다 
우리 아이 행복한 그림 그리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넘넘 좋네요^^
이 책과 함께라서 그리기에 거부감 갖지않고 어렵지않게 맘껏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놀라웠던 사실 하나..

아이 아빠도 몰입하여 이런 솜씨를 보여주네요

아이보다 더 재미있어하던데요?^^

자주자주 아빠와 함께 재미있는 그리기 시간 갖도록 해야겠어요~

이 책으로 우리 가족 즐거운 그리기 활동 할 수 있어 도움 많이 받고 유익하여 감사하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