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공주도 방귀를 뀌나요?
일란 브렌만 글, 이오닛 질버맨 그림, 장지영 옮김 / 책굽는가마 / 2012년 3월
평점 :
절판


그 동안 아름다운 공주만 보았었는데
가만히 생각해보며 실질적인 인물은 아니죠?
환상의 세계에 빠져 지내기보다 정말 있을만한 공주님들의 이야기 세상에 푹 빠져
엄마랑 함께 행복한 시간 가졌답니다~*^^*
공주도 방귀를 뀌는지 궁금해 하는 딸을 위해 아빠가 들려주는 공주들의 비밀 이야기

그 비밀 이야기를 지켜주실 분만 이 책과 함께 하자구요^^

 

 

학교에서 돌아온 로라는 아빠에게 물었어요.
“아빠, 공주도 방귀를 뀌나요?”
“그게 갑자기 왜 궁금하니?”
“마르셀이 신데렐라는 방귀쟁이라고 했거든요.”

 신데렐라와 백설공주, 인어공주 같은 아름다운 공주들...

 이런 아름다운 공주들도 냄새나고 지저분한 방귀를 정말 뀔까요? 

 로라의 아빠는 공주들이 방귀를 뀐다는 사실에 딸이 실망하지 않기를 바라며

 공주들의 방귀 이야기를 재미있게 들려줘요

우리 아이에게도 "공주가 방귀를 뀔 것 같으니?"라고 물으니

그렇지않을 것 같다는군요..

과연 실상은??

 

공주도 방귀를 뀌는지 궁금해 하는 딸을 위해 아빠는

200년도 넘어 보이는 책을 찾아꺼내..

‘공주들의 비밀 책’이야기를 해 줍니다

책 속의 책!!

공주들의 비밀 책이예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주들의 장과 장에 찬 가스에 대한 문제'라는 이야기예요 ㅋ

 

 

먼저 로라가 가장 궁금해하는 신데렐라 이야기인데요..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간 신데렐라는 왕자님과 춤을 춰요
왕자님은 신데렐라의 허리를 꼭 안고 빙글빙글 춤을 추었지요
왕자님이 허리를 너무 꼭 안는 바람에 신데렐라는 자꾸만 방귀가 나오려고 했어요
하지만 그 순간 방귀를 뀌면 얼마나 창피하겠어요?
그래서 신데렐라는 방귀를 참고 또 참았어요.
그러다 결국 시계가 종을 치는 순간
‘뿌~웅 뿌웅~ 뿌웅~’
하고 방귀를 뀌게 된답니다
아무도 모르게..
물론 왕자님도 전혀 몰랐다네요 ㅋ

 

일곱난쟁이와 살게 된 백설공주는 장에 항상 가스가 가득 차 있었대요
일곱난쟁이들이 기름진 음식을 좋아하는 바람에 그런 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그렇다나..
어느 날 새왕비가 찾아와 독이 든 사과를 건넸어요
백설공주는 독이 든 사과를 먹으려고 하는 순간 나오는 방귀를 참을 수가 없었어요
‘뽀오옹~ 피식~ 피식~’
백설공주는 자기가 뀐 방귀 냄새가 너무 독해 그만 쓰러지고..
일곱난쟁이들은 아무도 그 냄새를 맡지 못하게 하려고 공주를 유리관에 옮겨 놓아요
그런데 왕자님은 백설공주가 뀐 방귀 냄새를 왜 맡지 못했을까요?
왜냐하면 왕자님은 아주 지독한 코감기에 걸려서 냄새를 맡을 수가 없었기 때문이라네요
결국 왕자님도 백설공주가 방귀를 뀌었다는 것을 전혀 몰랐답니다

이런 완벽한 사기극!!ㅋ 

 

인어공주는 다른 공주들보다 방귀를 뀐다는 것을 더 잘 숨길 수 있었어요
방귀가 나오려고 할 때마다 물속으로 들어가면 되었으니까요.
‘뽀글뽀글~ 뽀글뽀글 ~’
물속에서 뀌는 방귀는 물방울이 되었고

이것은 조개들이 트림하는 것이라고 했대요..

조개들의 트림?ㅋㅋㅋ 

 

방귀를 뀌어도 여전히 아름다운 공주들..
 

우리도 이 이야기를 비밀로 지켜주자고요~
여러분 절대로 소문을 내면 안돼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