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얼라우드 Read Aloud 10 : The Country Mouse and the City Mouse (책 + CD 1장 + DVD 1장) - Yellow Read Aloud 10
도미닉 핸론 외 지음 / 원더앤런(Wonder&Learn) / 2012년 1월
평점 :
품절


부모와 아이가 큰 소리로 함께 듣고 말하는 영어동화로

의성어 의태어 기반의 영어 소리에 익숙해지도록 만든 영어동화 시리즈 Raed Aloud!

 

그 중에서도 유치원에 다니기 시작하는 5세 부터 초등 저학년 어린이까지

영어의 소리와 자연스럽게 친해질 수 있는 세계명작 영어동화 Yellow시리즈 중 10권

"The Country Mouse and the City Mouse"예요

 

책 구성은

Reading Story, Chant Time, Play Time: Matching/Circling/ Words / Phonics, Mom’s Page로 되어있어

동화를 다 읽고 난 뒤에는 엄마와 함께 할 수 있는 챈트 악보와 가사, Play Time 활동을 할 수 있어

아이의 반응이 완전 좋으네요 엄마도 지도하기에 수월하구요^^

 

애니매이션 DVD / 챈트 Audio CD도 함께 들어있어 멀티미디어를 통해 보고, 듣고, 말하는 입체적인 학습프로그램이예요 DVD의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으로 아이가 완전 집중하네요 ㅋ

자주 접하면서 원어민의 발음에 익숙해지고 내용도 스스로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겠죠?ㅎㅎ 


우리 딸아이 원어민 선생님 Mr. P와 손 인형 친구 NG와 신나는 시간 즐기네요 

Raed Aloud!와 함께 또래보다 어휘력과 표현력이 뛰어난 감각 있는 아이로..영어가 훌쩍 자라나길~

시골쥐와 서울쥐.. 친근한 명작을 소재로 해서 영어책을 먼저 보여주고 
책 속 주인공들이 나오는 애니메이션 DVD를 보여주고
다시 책의 줄거리가 담긴 챈트를 듣고 마지막으로 책 속의 독후활동도 함께 해보았어요
독후활동 반응이 제일 좋았네요^^
애니메이션 DVD는 아이들 모두 집중도 잘하고 좋아하죠?
제가 게을러서 영어를 꾸준히 접하도록 못하고 있는데..
각성하여 아주아주 만족한 Raed Aloud!도 그렇고
아이가 영어를 반복적으로 접할 수 있도록 제가 열심히 노력하여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