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한다고 말하니까 스스로 말해요 1
오선화 글, 연주 그림 / 주니어아가페 / 201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주니어 아가페 스스로 말해요

 

  

스스로 말하는 어린이가 되세요^^

 

 

스스로 말해요 1. 내가 사랑한다고 말하니까

 

내가 " 사랑해 " 말하니까,

꽃들이 환하게 피어나고.. 친구가 환하게 웃고..

할머니의 쭈글쭈글한 주름살이 확 펴지고

..............온세상이 다 웃어요^^

 

사랑을 받으면 참 행복하죠

하지만 내가 먼저 사랑한다고 말하면

다른 사람들까지도 행복해진답니다

이제 사랑한다고 말해보세요

온 세상이 다 웃을거예요

 

 


스스로 말해요 2. 내가 안녕하세요 말하니까

 

 "엄마, 안녕히 주무셨어요!"말하니까,

엄마는 꼭 안아주시며"우리 아가, 사랑해!"..

"아빠, 안녕히 다녀오세요!"말하니까 아빠는 힘이 쑥쑥난대요

내가 안녕하세요 말하니까...온세상이 다 웃어요^^

 

인사를 받으면 참 기분이 좋지요?

하지만 내가 먼저 인사하면

다른 사람들까지 행복해진답니다

이제 반갑게 인사를 건네보세요

온 세상이 다 웃을거예요

 


 

스스로 말해요 3 내가 고맙다고 말하니까

 



 


해야, 따뜻한 햇살을 비춰줘서 고마워.

꽃들아, 달콤한 향기를 뿜어줘서 고마워.....

내가 고맙다고 말하니까, 모두 모두 킥킥킥 쿡쿡쿡 크크크 깔깔깔

.............내 마음이 반짝거려요........

내가 고맙다고 말하니까, 온 세상이 다 웃어요.

 

고맙다는 말을 들으면 참 행복해요

하지만 내가 먼저 고맙다고 말하면

다른 사람들까지 행복해진답니다

이제 고맙다고 말해 보세요

온 세상이 다 웃을거예요

 

아이 스스로 먼저 말할 수 있어서 온 세상이 행복해지는 가슴 따뜻한 책!!

아담한 사이즈의 단단하고 안전한 보드북..

간단한 문장과 예쁜 그림으로

아이 스스로도 즐겁게 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 항상 받는 사랑에만 익숙할 터인데..

먼저 아이 스스로 사랑하는 마음을 갖고

사랑해요 안녕하세요 고마워요한다면..

더욱더 행복한 세상이 되겠죠?

 

세상 모든 것을 감사하며 사랑 할 줄 아는 예쁜 마음을 길러줄 수 있는

정말 사랑스런 책이네요^^

 

 

" 해당 서평은 출판사에서 제공받은 도서를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