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쏙 한글 쏙 동물들의 가면 놀이 키다리 그림책 21
마리안느 두북 글.그림 / 키다리 / 2011년 7월
평점 :
절판


영어 쏙 한글 쏙 동물들의 가면놀이

 

영어에 관심많은 우리 아이가 무척 좋아하네요^^ ~ ㅋ

귀여운 동물들의 다양한 그림이 참 맘에 드네요!!

많은 페이지 수에 놀랬는데..

걱정 한 것과는 달리 네 살된 딸램이 집중하여 한 번에 다보네요^^


 

 

앞표지와 뒷표지 안쪽부분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손가락 미로게임..

길찾기 놀이 할 수 있는 그림이 있어요

아이 손가락과 함께 이리저리 길따라가는 재미있어하네요 ㅋ

 

 

책 내용은..

동물들이 가면 놀이에 초대 받았어요

모두 변장을 하고 가면 놀이에 가야한다네요^^

각각의 동물들은 다른 동물로 변장을 하고..

연이어 변장한 동물이 따라 나와요

사자는 코끼리로 변신을 하고..

코끼리는 앵무새로 변신을 하고..

앵무새는 거북으로 변신을 하고..

그러면서 등장한 동물들의 영어단어가 제시되고요

그림을 보여주며..아이에게 무엇으로 변신할까하고 질문하며..

궁금증도 유발하게 하고.. 상상해보게하였습니다^^

거북이 빨간 망토로 변신한게 인상에 남네요..

근데 변신하는 동물들사이에 연관성은 없는 것 같아요 ㅋ

우리 아이..동물들의 영어단어는 거의 다 알고 있는데..

어린이집 다니면서 집에서 영어공부 할 시간이 없어 소홀했더니만..

많이 잊어버린거 있죠?

이 책을 함께 보며 다시 복습하였답니다^^ㅋ

많은 페이지에도 불구하고 아이가 지겨워하지않고

끝까지 집중할 수 있어 놀라웠습니다~

홍학, 노래기, 단봉 낙타, 스컹크, 양귀비, 아르마딜로,  

유니콘오리 너구리 등..

평소 자주 접해보지 않은 동물이름들도 익혔구요..

덕분에 잘 안보는 자연관찰책도 찾아보았습니다~ㅋ

계속된 연상을 톻해 한글과 영어를 동시에 익힐 수 있다니.. 
 

놀랍구요~아이가 좋아하는 동물들 소재로 
 

자연스레 익힐 수 있는 것이 마음에 꼭 드네요 
 

연상으로 인해 집중력도 키울 수 있는 것 같구요


 

 

변장한 동물 친구들이 모두 모여 가면 놀이를 합니다^^

 

잠잘 때마다 이 책을 읽어주느라 엄마는 좀 힘이 들지만..ㅋ

동화책 읽듯이 편안히 재미있게 동물들을 익힐 수 있어 유용하네요..

아이가 더욱 어릴 때라면 여러동물들이 등장하여

한글학습부터 시작해 많은 도움이 되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