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멀 지구별 여행
이소비 글, 부즈클럽 그림 / 라이카미(부즈펌) / 2011년 7월
평점 :
절판


스티커를 붙이고, 미로찾기색칠을 하면 이야기가 완성되는 그림책!

 

캐니멀 지구별 여행

 

귀여운 캐니멀 스티커를 붙이며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 및 눈과 손의 협응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책!

 그리고 캐니멀들의 이야기를 통해 장소와 상황에 맞는 스티커를 붙이고

미로를 찾으며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책!!

 또한 흥미로운 색칠공부를 통해 아이의 색채 감각과 인지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책!!

아이들의 창의력과 집중력이 쑥쑥 자라나길바라며^^

 귀여운 캐니멀들의 이야기 속으로~고고~~

 



 

스티커, 미로찾기, 색칠공부가 한권에^^ 들어있는 캐니멀 지구별 여행~

아침에 어린이집 가기전에 볼 수 있는 마지막 EBS 프로그램이예요

그래서 울 아이에게 친숙한 캐릭터들^^

TV 프로그램에서 이 캐릭터들의 대사는 없어 이름을 잘 알지 못했는데요..

첫 페이지에 지구별 여행을 시작할 캐니멀 친구들을 소개하네요..

그리고 4장의 걸쳐 작은 것부터 큼지막한 스티커까지..

다양한 크기의 스티커가 있구요..

그 다음 페이지부터 지구별 여행을 처음하는 여섯 캐니멀 친구들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이야기 페이지에 정해져있거나 또는 자유롭게 스티커 붙일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길을 잃어버린 캐니멀 친구들을 찾아주는 미로찾기와 색칠공부 영역이 5군데 있어요

마직막에는 스티커를 붙이고, 칮고, 색칠 한 것이 알맞게 되었는지

확인해 볼 수 있는 정답 페이지가 있구요~

 

네 살..우리 딸 아이..한 권의 책 선물 받는 것이 일상의 큰 기쁨이랍니다^^

더군다나 스티커책이라고 하니 환호성을 지르는 군요^^ㅋ

우선 한 번 쭉~ 살펴보시고..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스티커 붙이기를 먼저 시작합니다^^

완전 집중!! 책 속으로 파고드는 군요~

아이가 스티커를 떼어내는 과정에서 스티커가 좀 잘 찢어지는게 약간의 흠이네요

스티커..붙였다 살살~ 떼었다도 몇 번 할 수 있네요^^

 

그 다음.. 미로 찾기와 색칠 공부를 합니다^^

서툰 솜씨지만..열심히하네요~^^

 

첫 장으로 다시와서..

엄마 얜 누구야??하면서 끝없는 질문을 합니다^^

이름과 특징을 수 없이 질문하고 답하면서 저도 다 외웠네요ㅋ


우리 딸.. 가위와 풀을 달라더니..

스티커 떼고 난 뒷장에 캐니멀 그림을 오리고 붙여 무언가를 만듭니다..

재활용까지..ㅋㅋㅋ

 

이 책..정말 다양하게 요긴하게 쓰네요..

다른 활동들 한다고 아직 책은 여러번 못 읽어봤어요

스스로 스티커 붙이고 색칠하고 미로찾기하여

완성을 한 책이라 애착이 많이가나봐요..

잘 때 안고 자기까지하네요~^^

 

저렴한 가격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에

다양한 활동들까지 함께하여 호기심을 충족 시킬 수 있는

고마운 책입니다^^

참으로 고마운 책이네요

이제 TV에서 캐니멀 할 때마다 이 책을 찾는답니다

 

요즘 휴가 갈 때 가볍게 한 권 들고가서

즐거운 시간 갖도록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