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다이어트 - 17일 투자로 평생 날씬하게 살기
마이크 모레노 지음, 정윤미 옮김, 최남순 감수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11년 6월
평점 :
절판


17일 투자로 평생 날씬하게 살기^^

17일 다이어트

 



 

누구나 쉽게, 배불리 먹으면서 17일이면 7kg뺀다!

17일 후 내 몸에 놀라운 변화각 생기길 기대하며^^

 

다이어트 해야만 하는데..하고 늘 엄두가 안났었는데..

이 책과 접하고 조금씩 실천에 옮겨보자 다짐했죠^^

이 책대로 똑같은 식단을 따라하진 못하고

슬슬~일주일간..

탄수화물을 대폭 줄이고..단백질과 식이섬유 위주로 노력했어요^^

 



 

날씬한 몸매를 위한 4단계 다이어트로 책이 재미있게 구성되어있구요..

곳곳에 다이어트에 유용한 TIP들이 있어 많은 도움이 되네요^^

 

탄수화물 중독...그로부터 벗어나는게 가장 급선무인 것 같아요 ㅋㅋ

 



 

이 책은 한 번 읽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항상 곁에 두고 틈틈히 봐야할 것 같아요

 



 

책에 같이 온 17일 다이어트 다이어리..

다이어트에는..식사 일기 쓰는 것이 아주 중요하죠??

지난 한 주 처음으로 식사일기를 써 보았어요^^

아직 준비단계라 ㅋ..

초복에..아버님 생신에..이리저리..

다이어트에 도움 안 되는 일이 많았네요^^ㅋ

오늘부터 이 책과 함께 다시 마음을 단단히 먹고 시작해야겠어요^^

이 책..유용하고 재미있고 따라하기도 좋은 것 같네요~

저도 17일 후 가볍고 건강하게 달라진 모습을 상상하며 이 책 따라 열심히 다이어트 하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