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동요 대화Song 노래가 말이 되는 영어동요 2
세히라 작곡.작사 / 로그인 / 201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노래가 말이 되는 영어동요 대화송..

 

튼튼하고 예쁜책^^ 특별부록으로  

오디오 CD 2장 & 스티커 2장 & 미니북이 들어있어요

 

CD는 집에 1장, 차에 1장 비치하고 들을 수 있도록 2장이 들어있었는데요..

아이디어 정말 좋죠?

늘 CD 놔두고 다녀..차에서 들으려면 집에 있고..

집에서 들으려면..차에 있어 아쉬웠는데..이 책의 센스덕분에 정말 좋은것 같아요^^

작은 단점이라면..넘 튼튼하게 붙여 놓으셔서..뜯어내느라 고생했다는 ㅋ

넣었다 뺐다하는 포켓형식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아주 예쁜 스티커 2장이..소중히 있구요

스티커는 딸아이의 완소 아이템이어서 한 번 보면 끝을 낸다는..ㅋ

그래서 노래 먼저 조금 익히고 나면 줄려고 감춰두었어요^^

 

차에서 보는 초간단 미니북도 만들어보았어요~^^

아이에게 불러줄 때 꼭 필요한 노래가사가 담겨 있네요

노래가사없이 불러줄 땐 정확한 가사인지 몰라 진땀빼곤하죠 ㅋㅋ

 

책 구성 소개는 이쯤에서 그만..이제 책 본문 소개를 할까요??

 

어른이 보기에도 너무나 예쁜 그림의 15곡 영어동요가 담겨있어요^^

SONG과 ACTVITY로 구성되어있구요

생활 속에서 엄마와 아이가 자주 사용하는 질문과 대답 패턴이 노래로 되어있어

CD 들으며 따라부르고 엄마와 함께 책 읽으며 대화하기에도 좋아요~

노래 익히고 난 후에는 스티커 붙이기, 연결하기, 따라 쓰기 등

다양한 활동으로 노래에서 배운 표현을 자연스레 복습하고

생활 속에서 응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색깔, 신체부위, 과일, 날씨, 표정, 숫자.. 등

꼭 필요한 내용이 다양하게 담겨있네요~^^


전날 밤 이 책을 처음으로 보여주고 읽고 잤더니..

우리딸 그 다음날 눈 뜨자마자 CD를 틀어달라고 ㅋㅋㅋ

부스스한 모습으로 식전에 이렇게 영어공부를 합니다~

그 날 저녁.. 또 보고싶데서~ㅋ

아이의 반응이 좋네요^^

DVD면 완전 집중 할텐데..

CD라서 아직 엄마가 옆에서 책장 넘기며 지도해야할 것 같아요..

노래 끝날 때쯤 슬슬 지겨운가봅니다 ㅋ

영어전집 들려줘도 별 효과를 못봤는데..

이렇게 단행본 한 권씩 한권씩 잘 활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벌써 영어동요 하루 SONG도 사달라고 졸라대네요^^

이 책 익히고 나서 사줄꺼예요

벌써부터 CD로 들었던 노래 흥얼거리고 다닌답니다~ㅋ

가사는 정확하지 않지만..ㅋㅋㅋ

 

전 이 책 강추합니다~~ 아이의 반응도 근래들어 가장 좋은 책이네요 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