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크는 그림책 - 성장편 삐뽀삐뽀 건강맨 1
이현 글, 픽토스튜디오 그림, 김덕곤 감수 / 국민서관 / 201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삐뽀삐뽀 건강맨 시리즈 1 성장편

 

키크는 그림책


 

책 인형 모습이 너무나 예쁘고 깜찍하네요

백설공주 연극에서난장이가 되고 싶지 않은 주인공이야기인데요^^

여기에 나오는 마녀의 모습보고는 우리딸이 무서워서 읽지않으려해요~ㅋ어쩌죠??

책 내용은 골고루 먹는 습관, 키 크는 운동 습관, 좋은 잠자는 습관을 알려주어

키 크는데 바른 길잡이 책이 되어주는 재미있고 유익하고요

 

자세하고 유용한 정보도 곳곳에 안내되어 부모에게도 좋네요~

부모와 함께하는 성장판을 자극시키는 체조사진도 있어 아이랑 함께해보았는데..

좀 더 크면 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모든 부모들이 아이들의 성장발달에 관해 관심이 많죠.
키크는 것.. 제가 170cm로 큰 편이고..

아이도 32개월 98cm.. 17kg으로 큰 편이라..

키 크는 것에 대해서는 별 걱정은 하지 않았는데..

아이 스스로도 어린이집을 다니며
이것저것 다른 아이들과 외모적으로 비교가 되나봐요.

누구는 커~ 누구는 작어 이러면서..

그리고
골고루 먹이는 것도 힘들고..

일찍 재우는 것도 힘들고
아이 영양제를 먹이는 것보다는
근본적인 원인과 해결책이 있어야한다고 보는데..
아이, 부모가 같이 보며 배울 수 있는 책이 나와서 고마웠어요~
'키크는 그림책'을 보고 아이에게 성장에 관한 이야기를 자주 이야기해주려고 노력중이예요

앞으로도 꾸준히 실천해서 건강한 아이로 자라났으면 하는 바램이구요
 

책과 함께 잘먹고 키도 재어봤어요^^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