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공비 일일어법 3단계 - 초등 2학년 수준 우공비 일일어법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원리로 실전잡는 국어 어법 학습서​

3단계 초등 2학년 수준

하루4쪽 30일 완성 우공비 일일어법

2021신간으로 나온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중 중 정말 기대하던 일일어법을 만나보았어요

일일독해에서 분리되어 일일어법은소리 낱말 필수 어법을 초등 교육 과정에 맞게 120개로 편성하여

1~4단계 총4단계로 구성되어 있어요

 

 

매일매일 학습 후 스티커를 붙여 공부 습관을 들여 줄 카카오 스티커는

우리아이 너무나 소중해 아끼면서 하나씩 붙이고 있네요 ㅎㅎ

 

 

 

 

 

 

 

 

 

 

 구성과 특장을 안내해주는 페이지가 있고요

 

 

원리 + 실전 1 : 1 매칭 학습으로 이루어진 30일차 차례가 알기 쉽게 안내되어 있어요

 

 

 

 

초등교육과정에 맞게 초등 국어 어법을 소리 어법 문장으로 망라하여

원리 + 실전 1 : 1 매칭 학습

원리학습에서는 도입만화 -원리이해 - 낱말연습 3단계의 원리학습을 통해

원리를 재미있게 익힐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원리도입은 만화로 재미있게 짚어 보고 설명을 통해 확인하도로 되어있고

해당원리를 쉽고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낱말연습을 통해 배운 어법을 익히고 뒤에 나오는 문제를 풀이할 능력을 키울 수 있네요

 

QR코드를 찍어 받아쓰기도 혼자서 듣고 척척 하네요

 

 

 

실전학습에서는 어법확인 - 어법적용 - 문장적용 - 받아쓰기의 4단계 문제를 통해

그날 배운 어법 원리를 확인하고 맞춤법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

 

다양한 형태의 문제를 풀이하도록 구성되어있어요

쉽고 재밌게 학습할 수 있어 아이가 엄청 좋아하네요

 

부담스럽지 않게 학습하며 공부한 날이 쌓여갈수록 아이의 어휘력과 어법능력이 쑥쑥 자라날 수 있겠어요

문장의 기본 구조와 원리를 길지 않은 양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아이들이 학습하면서

함께 구성된 어휘력도 함께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친절하게 본문에 수록된 중요속담카드도 묶어 있어요

뒤에는 상세히 속담 뜻도 실려 있고요

 

 

우공비일일공부시리즈... 눈에 익은 교재들이

한년 학기별로 잘 정리되어 있네요

신사고 교재는 언제나 엄지 척입니다~^^

 

정답 및 풀이도 빠른 정답과 자세한 풀이로 나뉘어져 쉽고 친절히 수록되어 있어요

 

 

1일 2장 30일에 완성하는 초등국어 어법 총맘라

3단계 어법 원리 학습

낱말 뭄장 받아쓰기 학습에 /곡 필요한 교재라 엄마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서술형 답안 쓸 때나 일기 쓸 때 맞춤법때문에 고민이었는데

이 교재로 도움 많이 받을 것 같아요^^

 

 

 

쉽고 재미있다며 혼자서도 척척 즐거운 시간을 가지며 학습 해주니 엄마로써 매우 만족스럽네요

 

우공비에서 이렇게 세분화하여 꼭 필요한 교재를 내어주시는 감사하네요

고민이었는데 어법, 어휘 문제를 공부하는 것을 보니 기특하기도 합니다

아이의 어휘량이 쑥쑥 증가되네요^^

이곳 저곳 알찬 구성이 참 고마운 교재예요

 

 

우공비 일일어법과 함께 초등 저학년때 아이들의 국어 실력을 쑥쑥 키워주세요

그럼 어휘력과 어법도 쑥쑥 ~ 크게 될꺼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