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분 구구단 따라쓰기 : 초등 기초 수학 하루 10분 따라쓰기
김태현 지음 / 오픈북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공부는 습관이다!

하루 10분 빠른 구구단 

따라쓰기 

초등기초수학 0~11단 

 


  

 

 

하루10분 빠른구구단 따라쓰기^^


1학년인 우리 아이 2학년 구구단을 대비하여 쉽고 재미있게 학습하기위해 선택한 책이예요~^^


공부하는 습관이 몸에 배이는 신학습 지도 방법!

 


 초등 수학의 첫 공식 구구단 ! 원리부터 제대로 배워요 !

충분히 연습하고, 구구단 카드와 포스터로 마무리 !!

구구단을 자신있게 익히고, 수학에 흥미를 느껴요 !!!

공부에 기적은 없습니다. 바쁜 학생들에게 꾸준한 성실함을 가르쳐 주세요! 


 


 

 표지의 QR코드를 찍으니 유투브 구구단송이 나열되네요

아이들 폰하고 싶을 때 다른 것 보기보다 구구단송으로 학습효과를 쭉죽~^^

간편히 검색하지않고 보기에 좋은 것 같아요


 

 

 

 


 

자신의 구구단책에 애착을 가지도록 알록달록 예쁜 구구단표와 나의 소개서,

꿈을 향한 나의 목표가 구성 되어 있고요 차례가 나옵니다

 


 


 

곱셉의 원리를 이해하도록 그림으로, 묶어세기, 뛰어세기, 덧셈, 곱셈까지

단계별로 이해랄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어요

여러가지 방법으로 값을 구해보고 왜 곱셈을 사용해야하고,

곱셉구구를 익혀야하는지 애해할 수 있도록 해주네요

 

 


 

 

아이가 수평선 뛰어세기에서 화살표 그리기는 처음이라

 정확히 그리기는 아직 서투러 눈금에 맞추어 그리기를 함께했어요^^


 


 



 

 

 하나하나 모두 더해서 곱셈이 된다는 원리를 익히는 것을 알게해주는 페이지도 구성되어 있어

단지 곱셈 연산만 나열되있는 연산문제집이 아니라 좋은 것 같아요



 

 


  

 

 

 

 

2단이 차례대로가 아닌 섞여있어

바로바로 구구단이 나올수 있게 연습하며 외울 수 있도록 학습하는 페이지에요



 

 

 


2단을 완성해서 3번 읽고 문제를 풀는 페이지!!

아이도 잘 따라서 1번 읽을 때마나 체크하며 학습하더라구요

거꾸로도 읽으며 정성들여 쓰고 완벽히 익히고 2단을 마무리 했습니다~^^


어제까지 3단까지 이렇게 학습했는데요

아이스스로 연산문제집보다 구구단책 먼저 재미있다며 1순위로 학습하더라구요~


같은 구성으로 9단까지 이어져 있구요

 


 

 

 


 

 

 

 

 

 

 

 

 

 

 

 

 

 

 

 

곱셈구구 속 규칙알기, 곱셈구구 다지기, 0단,10단,11단 학습.

곱셈구구표연습이 뒷편에 차례대로 나와요

 


 


 

아이들의 구구단 외우기에 지루함을 벗어버리고 자신감을 갖게 해주고

하루 10분 빠른 구구단 따라쓰기~^^

 

여름방학동안 내년 구구단을 부담없이 조금씩 준비학고자 마음먹고있었는데

흥미를 갖고 즐기며 하루 10분  빠른 구구단 따라쓰기로 이번 여름방학동안 꾸준히 학습하여
9단까지 마스터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차근차근 단계별로 어렵지않게 접근하는지라 눈이 반짝반짝 오히려 더 집중하는것 같네요

 

 

 

 

 

아이들이 구구단에 대한 거부감없이 흥미를 가지고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정말 10분씩 부담없이 아이들이 수학을 가깝게 느끼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제시되어

 


첫 만남부터 아이가 흥미를 갖고 즐기며 지루하지 않고 밀리지 않도록  스스로 학습하고 있답니다~  


깔끔하게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좋구요


매일 저녁 집에서 지루해하지않고 조금씩 학습시간 가질 수 있어 참 맘에 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