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수학 연산 초등 수학 1-1 - 바른 계산, 빠른 연산! 초능력 수학 연산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능력 수학연산과 함께

우리 아이 겨울 방학을 준비해 보아요~


초능력 수학연산  1 - 1






하루 2쪽씩 10분 완성!!

바른 계산!! 빠른 연산!!

문제 풀이로 정확성을 올리고 연산 속도를 높여 주는 초능력 수학 연산!!


이 책은 초등 1학년에 대비해 예비초등생인 둘째가 스스로 풀이하는 수학 학습용으로 사랑하는 교재랍니다  

 




1학년 1학기 연계 단원 구성으로 교과서 모든 영역별 계산 문제를 단원별로 묶어

 한 학기를 끝내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아이들의 이해도와 흥미도를 높일 수 있는 적절한 수준의 문제들로

원리 - 연습 - 적용 - 평가로 구성!!


지겹지 않은 구성으로 그 동안의 연산문제집과는 확실히 다름을 알 수 있네요


 





 

 



 

 

 



초등수학 연산력을 체계적인 구성으로 튼튼하게 마련하도록 해주네요

 성적과 자신감이 쑥쑥 자라나게 되겠어요


그림과 함께 원리를 익히며  개념확인 기초문제가 먼저 첫 장에 나오구요
그 다음 연습문제로 실력을 다지게 되요

 

삐툴빼뚤 서툰 연필잡이로 애쓰며 풀이하며 매일 저녁시간 알차게 보냅니다

마냥 같은 숫자만 있는 연산이 아니라 알록달록 색깔이 있는 그림문제로 아이가 흥미를 갖고 풀이하며
스스로 즐기며 지루하지 않고 쭉~ 학습하네요^^

초등학교를 준비하는 자세로 매일매일을 준비합니다
다양한 구성을 접하는지라 눈이 반짝반짝 더 집중하는것 같네요


아이들이 수학에 대한 거부감없이 흥미를 가지고 접근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11월 20일부터 이 책 받자마자 신이나서 꾸준히 주말이나 아플때 빼고

거의 거르지않고 지속적으로 풀이를 해왔어요

지난주 컨디션이 좋지않아 며칠 쉬었네요 ㅎㅎ

처음에는 신이나서 8페이지씩이나 풀다가 대부분 4페이지씩 풀이하도록 했어요

이 책은 하루 2페이지씩 진도라고 하지만... 아이들 하다보면 재미있어 계속하게 될거예요 ㅎㅎㅎ

암튼 어제까지 덧셈 평가까지 진도가 나갔네요

우리 아이 예비초등이니 입학전까지 초능력 수학연산과 함께 기초 수학 대비는 단단히 하고 학교를 가야겠죠?


 

 

 

 

 




 


그 동안 학습플레너와 함께 진행하니 남은 분량이 33일차네요

이제 학교 갈 날이 얼마남지 않았으니 이 학습플레너를 함께 보며

남은 분량으로 아이와 함께 열심히 해보자며 파이팅을 했답니다 ㅎㅎ

요 며칠 컨디션이 좋지 않아 귀찮아 하더니 다시 의욕이 나서 어제 덧셈 평가를 무사히 잘 치렀어요~^^

아이가 연산에 집중하지 못할때 넉넉한 시간이더라도 스톱워치를 켜두면 효과가 있더라구요

  



 1학년 1학기 내용은 기존에 다 아는 쉬운 내용이겠지만 입학전 마지막으로 정리한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스터디합니다 추운 겨울방학동안 아이와  조금씩 조금씩 차근차근  예습용이니 무리하지않고 

재미있게 꾸준히 앉아서 집중하며 수학문제를 풀이 하는것 자체가 정말 감사하고 좋아요~^^



개념원리 이해 기초연산 초등준비교재!!

아이들이 수학에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 초능력 수학 연산~^^


남은 33일차 초능력 수학 연산으로 초등대비 거뜬히 매일 2일차씩 아자아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