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공비 일일독해 1-A단계 - 초등 1학년 수준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원리로 실전잡는 국어 독해 비법

우공비 일일 독해 1단계

 


 


예비 초등인 우리 아이 독해능력을 쑥쑥 키울 우공비 일일 독해~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화제의 독해교재죠 그 동안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만났어요^^


 

모든 교과 공부를 할 때마다 독해능력이 우선이죠

그럼 이제 독해력 쑥쑥을 위해 집중해서 고~고~^^



 

친절하게 본문에 수록된 지문의 중요 어휘를 일차별로 묶어 30개의 일일 낱말카드와 30일 공부계획표가 있어요

어법 어휘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주제찾기, 내용이해, 구조찾기와 파악, 추론하기, 비판하기, 문제해결까지 초등1학년 표준학습과정에서의 독해 7원리가 다 담겨있네요



초등교육과정에 맞게 수능독해 7원리를 적용

원리 + 실전 1 : 1 매칭 학습

어법 어희 학습과 독해/가지 한 권으로 완성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카오 프렌즈와 함께 즐겁게 ~

​구성과 특징을 안내해주는 페이지가 있고요

 


 

원리 + 실전 1 : 1 매칭 학습으로 이루어진 30일차 차례가 알기 쉽게 안내되어 있어요



 

원리도입은 만화로 재미있게 짚어 보고 설명을 통해 확인하도로 되어있고

다양한 지문과 유형으로 해당원리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어법 확장 학습을  통해 독해력의 기초가 되는 국어 어법 능력도 키울 수 있네요



 

인문, 사회, 과학, 기술, 예술 등 비문학 영역과 소설, 시 등 문학 영역의 글이 다양하게 구성되어있고

독해 7원리 문항을 통해 앞서 공부한 원리를 다지고 자연스럽게 독해력을 키울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원리와 실전 지문에 나온 중요 어휘에 대한 확장 학습을 실전 어휘에 구성되어 있네요

1일 2장 30일에 완성하는 초등국어 독해력 교재!

다양한 독해 지문과 독해력을 키워주는 독해 문제를 풀이하도록 구성되어있어요

 

카카오프렌즈 탐정단과 함께 재밌게 학습할 수 있어 아이가 엄청 좋아하네요

공부한 날이 쌓여갈수록 아이의 상식과 어휘력과 독해력이 쑥쑥 자라날 수 있어요
다양한 영역별 지문을 길지 않은 양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아이들이 학습하면서
함께 구성된 경 지식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얼마 전 다녀온 석굴암에 대한 글을 읽으며 반가워하고 그 날 추억도 다시 떠올려보았어요
긴 지문은 아직 혼자 읽기 어려워하여 저랑 번갈아가며 읽어주며 풀이하도록 해요

 7살 아이가 어법, 어휘 문제를 맞추는 것을보니 기특하기도 합니다
 새로운 정보를 배워갑니다^^
지문에서 나오는 낱말도 따로 찾아보지 않아도 되지않아 좋네요
매 지문마다 어법과 어휘만을 따로 공부하는 장이 수록되어 있어 아이의 정보량이 쑥쑥 증가되네요^^
이곳 저곳 알찬 구성이 참 고마운 교재예요


 

요즘 지문이 긴 책들을 읽기 싫어했는데 오히려 일일독해는 재미있어하네요

문제를 맞히는 재미가 솔솔한가봐요^^

독해력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읽을거리가 다수 수록되어 있네요

 

 

 

 

매일매일 꾸준히하여 독해력을 높일 수 있도록 훈련이 지속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우리 아이는 지금 예비초등인데 1단계인 이 교재는 약간 어려운 지문도 있긴 하지만
엄마가 조금 도와준다면 집에서 독해력을 대비할 수 있는 교재로 참 적합 한 것 같네요

6단계로 나눠져있으니 아이 수준을 고려하여 단계를 잘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칼라풀하게 일목요연한 구성에 지루하지않게 참 잘 정리되어 있어 아이가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어요

 

다양한 구성으로 흥미를 가지고 독해를 할 수 있게 해줄 수 있는 이 교재 참 고맙습니다~^^

 


독해를 처음부터 쉽고 재미있게 연습하며 차근차근 익히며 
짧고 쉬운 내용의 글을 연습하며 자신감 키우기 적당한 교재로 강추합니다!!

우공비 일일독해와 함께 다양한 영역의 지문을 읽으며 아이들의
독해 실력을 쑥쑥 키워주세요
그럼 배경지식도 쑥쑥~ 어휘과 어법도 쑥쑥 ~ 크게 될꺼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