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수학 연산 초등 수학 1-1 - 바른 계산, 빠른 연산! 초능력 수학 연산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능력 수학연산 1 - 1

 

 

 

 

 

하루 2쪽씩 10분 완성!!

바른 계산!! 빠른 연산!!

문제 풀이로 정확성을 올리고 연산 속도를 높여 주는 초능력 수학 연산!!




이 책은 초등 1학년에 대비해 예비초등생인 둘째가 스스로 풀이하는 수학 학습용으로 사랑하는 교재랍니다 


 

1학년 1학기 연계 단원 구성으로 교과서 모든 영역별 계산 문제를 단원별로 묶어

 한 학기를 끝내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아이들의 이해도와 흥미도를 높일 수 있는 적절한 수준의 문제들로

원리 - 연습 - 적용 - 평가로 구성!!

 

 

 


 

지겹지 않은 구성으로 그 동안의 연산문제집과는 확실히 다름을 알 수 있네요

 


 

 

 

 

초등수학 연산력을 체계적인 구성으로 튼튼하게 마련하도록 해주네요

 성적과 자신감이 쑥쑥 자라나게 되겠어요

 

그림과 함께 원리를 익히며  개념확인 기초문제가 먼저 첫 장에 나오구요

그 다음 연습문제로 실력을 다지게 되요

 

 


 



 

삐툴빼뚤 서툰 연필잡이로 애쓰며 풀이하며 매일 저녁시간 알차게 보냅니다

마냥 같은 숫자만 있는 연산이 아니라 알록달록 색깔이 있는 그림문제로 아이가 흥미를 갖고 풀이하며
스스로 즐기며 지루하지 않고 쭉~ 학습하네요^^

초등학교를 준비하는 자세로 매일매일을 준비합니다
다양한 구성을 접하는지라 눈이 반짝반짝 더 집중하는것 같네요

 

아이들이 수학에 대한 거부감없이 흥미를 가지고 접근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1학년 1학기 내용은 기존에 다 알고 있겠지만 새 책으로 마음을 다집니다 아자아자!!
 조금씩 조금씩 차근차근  예습용이니 무리하지않고 

재미있게 꾸준히 앉아서 집중하며 수학문제를 풀이 하는것 자체가 정말 감사하고 좋아요~^^

일단 아이들이 수학에 대한 거부감없이 흥미를 가지고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좋네요

단계별로 개념확인부터 유형을 익히고 활용까지 깔끔하게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좋구요

한 권으로 초등대비 할 수 있어 뿌듯하네요^^

 

 

 

 

 


 

 

수학은 매일 꾸준히 연습해서 단련해야 한답니다
우리 아이.. 부담없이 공부습관을 잡으며

수학학습을 조금씩 꾸준히 하고자 하는 목표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2 3 4 부터 세개와 셋째만의 차이... 확인할 내용만 짚어주며 나머지 것들은 스스로 해결하도록 해주었어요

아이가 혼자서 할려는 의지를 가지고 하루에 4장씩이나 공부를 하네요

새책은 풀어보고 싶잖아요 배송받은 날부터

 

 

 

 

 

 

차근차근 아이가 지겨워 하지 않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 자체가 정말 기특하네요

똑같은 연산만 반복적으로 공부한 학생은 문제가 조금만 바뀌어도 개념을 활용하지 못하고 틀리기 쉽다네요 그렇기 때문에 기본 개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연산 훈련을 해야 한데요

이 책은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추어 원리를 익히면서 수학의 기본 실력을 탄탄하게 해 주는 것 같아요


지루하지 않게 차근차근 아이의 컨디션에 따라 공부 습관을 완성시키는 멋진 교재예요

 

 

 

 

 

 

 

 

 

정답 및 풀이도 분리형으로 이렇게 상세히 잘 설명되어 있구요^^

 

원리를 쉽게 익히고 연산을 재미있게 훈련하는 최고의 수학교재!!

 

개념원리 이해 기초연산 초등준비교재!!

아이들이 수학에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 초능력 수학 연산~^^

완완전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