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1학년을 위한 빠른 교과서 연산 1-2 (2023년용) - 학기별 계산력 강화 프로그램 바빠 교과서 연산 (2023년)
징검다리 교육연구소.이은영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바쁜 1학년을 위한 빠른 교과서 연산  - 고효율교재 최고!!




바빠 연산법과 나혼자푼다 수학문장제는 큰 아이를 통해 학습경험이 있어

이지스에듀의 새로운 표지의 바른 교과서 연산이라는 교재가 너무나도 궁금했었는데 예비초인 둘째이이를 통해 경험하게 됐네요





  학습진도에 맞춘 연산!! 이번 학기에 연습해야 할 연산 만!!

자주 틀린 연산만 집중훈련으로 또곡하게 환성하며 압박하지 않고 딴짓하지 않게 도와 집중력을 잡아준다니 엄마로서는 고마울 따름입니다~^^


 

 

교과서 진도에 맞춰 각 과 단원마다 교과서 단원과 쪽수를 확인 할 수 있고요

앗! 실수와 내가 헷갈린 문제로 체크하고 넘어 갈 수 있어요

우리 아이 강아지 표정보고 귀엽다고 웃고 넘어가네요 ㅋㅋ

자릿수모는과 집중력 시계로 아직어린아이들 공부 습관형성에도 도움을 주고요보너스로 기초문장제와 다양한 활동으로 연산 뿐만 아니라 수 응용력까지 키울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세심하게 배려를 많이 하신것 같아요


 

 

 

 

수학의 기초는 계산력이고, 계산은 실수 없이 정확하고 빠르게 해야되죠

 

아이의 수학 점수는 몰라서 틀리는 것보다 사소한 연산 실수더라구요

실수도 실력이라는.. 그래서 연산 훈련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기에 연산문제집은 늘 함께하죠


 
 

 

개념정리와 개념확인 기초문제가 먼저 첫 장에 나오구요

 

10개씩 6묶음이면? 16!!

 예전 배운 개념을 잊어버리고 물으면 아무 생각없이 이렇게 대답해버립니다 ㅎㅎ

다시 개념정리하고 혼자 하겠다고 하여 그러라고..

 

초등 1학년 2학기 진도에 맞춰 유치원 하원 후 예습용으로 학습하고 있어요

 

아이 컨디션에 따라 많이 할때도 적게할때도 진도는 그때그때 달라요

 


그래도 우리아이 요즘 연산문제집 지겹다고 안할려고 했는데

피곤해도 이 책은 잊지않고 꼭 하네요


 
 

 

일단 아이들이 수학에 대한 거부감없이 흥미를 가지고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좋네요

단계별로 개념확인부터 유형을 익히고 거부감없이 깔끔하게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좋구요

한 권으로 한학기 연산 효율적으로 할 수 있어 뿌듯하네요^^


 


삐툴빼뚤 서툰 연필잡이로 애쓰며 풀이하며 매일 저녁시간 알차게 보냅니다

마냥 같은 숫자만 있는 연산이 아니라 숫자 일기도 쓰면서 아이가 흥미를 갖고 즐기며
지루하지 않고 스스로 쭉~ 학습하네요^^ 

 


아이가 흥미를 갖고 즐겨서 다행이예요 엄마 보지말고 혼자서 풀겠다며 숨어서 자기 근처에 오지도 말라네요 ㅎㅎ

새책은 풀어보고 싶잖아요 배송받은 날부터 하루도 빠짐없이

조금씩 조금씩 차근차근 아이가 지겨워하지않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 자체가 정말 감사하고 좋아요~^^

아직은 쉬워서 그러겠죠?

 1 -2 과정 여러가지방법으로 덧셈 뺄셈하기만 좀 도와주면 무난하게 마스터 할 거 같네요


 

 

수학은 매일 꾸준히 연습해서 단련해야 한답니다

우리 아이.. 부담없이 연필잡고 앉아있는 공부습관을 잡으며

수학학습을 조금씩 꾸준히 하고자 하는 목표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흥미를 갖고 즐기며 예비초등학생이 공부습관잡으며 수학학습을 꾸준히 할 수 있어
그것만으로도 얼마나 감사한지 몰릅니다^^♥ 
아이들이 수학을 어려운 과목, 지루한 과목이라 할 수 있는 점을 고려하여

지루해하지않고 조금씩 아이가 원하는만큼만 쉽고 재미있게 시작하여 매일매일 꾸준히하면

개념부터 복잡한 응용연산까지 수학에 관한 성취감과 자신감을 가질거라 확신해요
매일 잊지않고 아이 스스로 먼저하자고 요구하며 풀이하는 동안

집중하여 다하고는 또하자며 좋아하네요 


정답은 분리형이 아니라 아쉬웠는데 스마트폰으로 확인되어 있구요

실제 책장넘기는 소리까지나네요 ㅎㅎ^^


초등학기별 진도에 맞춘 고효율 연산교재로
1학년이 자주 틀린문제를 집중연습할 수 있는 구성으로
내가 틀린 문제를 한번 더 복습 하여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다 풀어

아이들이 수학에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 교재!!


5분 공부해도 15분 공부한 효과!!

빠른 교과서 연산으로 고효율적으로 부담없이 즐겁게 연산대비 해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