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력충전 초등수학 1-1 (2022년용) - 기본 개념을 완벽히 충전하는 연산 훈련서 초등 수력충전 수학 (2022년)
수경출판사 수학 콘텐츠 연구소 지음 / 수경출판사(학습) / 2017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개념충전 연산훈련서

수력충전 1-1




개념을 쉽게 충전하고 연산을 재미있게 훈련하는 최고의 수학교재!!


똑같은 연산만 반복적으로 공부한 학생은 문제가 조금만 바뀌어도 개념을 활용하지 못하고 틀리기 쉽다네요 그렇기 때문에 기본 개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연산 훈련을 해야 한데요

《초등 수력충전》 시리즈는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추어 하루 1개 개념을 다양한 유형의 문제로 익히면서 수학의 기본 실력을 탄탄하게 해 준답니다

그래서 이제 7살인 우리 둘째 아이 그동안 수학.. 연산훈련은 어느 정도 한것같은데 여전히 불안하여 

여름방학동안 제대로 1학년을 준비하고자 수력충전을 만난 책이예요 

 



기초 연산문제로 개념을 충전하고, 기본 개념을 바탕으로 다양한 유형의 문제로 개념의 응용력을 향상시키고

개념을 확장시키는 응용연산으로 수학적 사고력을 높이는 스력충전!!

수력충전의 학습에 익숙해지면 수학의 기초가 탄탄해져 고학년이 되어 개념이 융합된 복잡한 문제를 맞닥뜨려도 문제 푸는 방법을 쉽게, 스스로 찾아낼 수 있겠죠?

어릴때부터 우리아이도 이런 공부하는 습관이 몸에 배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단순 반복연산은 NO! 개념학습과 다양한 연산훈련으로 계산력이 강화되는..

그래서 수학 성정이 쑥쑥 올라가는 학기용 문제집!

1일 4page 37일간 30분 분량으로 공부하는 학습계획표가 있어요

다양한 난이도의 구성과 서술형 학습으로 계산력이 쏘옥~ 수학이 좋아지는 수력충전!!

확실한 개념습득이 되요^^ 



 

이 책은 초등 1학년 진도에 맞춰 유치원 하원 후 엄마랑 예습용으로 학습하고 있어요

그 동안의 연산문제집과는 확실히 다름을 알 수 있네요

매일 4page 진행하니 아이가 부담없이 잘 따라와주네요

개념정리와 개념확인 기초문제가 먼저 첫 장에 나오구요



15,16번 문제처럼 기본문제와 서술형으로 표현된 문제를 1:1로 배열하여

기본문제가 어떻게 실생활에서 적용되어 나오는지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어요

기본 문제가 어떠게 응용되어 나오는지를 충분히 연습할 수 있도록 해주네요


여기서 아이가 스스로 문제를 읽고 이해하기는 아직 좀 어려워하는 경우도 있어요

서술형 문제 이해능력이...ㅋ 국어 읽기 연습을 많이 해야겠어요^^

 

그래도 우리아이 요즘 연산문제집 지겹다고 안할려고 했는데

피곤해도 이 책은 하루 4쪽씩 잊지않고 꼭 하네요

 

흥미를 갖고 즐기며 하루 30분 수학 꾸준히 학습 할 수 있어
수학능력을 쑥쑥 키울 수 있는 시간 가질 수 있어~
 공부습관을 잡으며 수력충전 할 수 있어 만족합니다^^♥ 

 





삐툴빼뚤 서툰 연필잡이로 애쓰며 풀이하며 매일 저녁시간 알차게 보냅니다

마냥 같은 숫자만 있는 연산이 아니라 아이가 흥미를 갖고 즐기며 지루하지 않고 쭉~ 학습하네요^^

초등학교를 준비하는 자세로 매일매일을 준비합니다
다양한 구성을 접하는지라 눈이 반짝반짝 더 집중하는것 같네요





일단 아이들이 수학에 대한 거부감없이 흥미를 가지고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좋네요

단계별로 개념확인부터 유형을 익히고 활용까지 깔끔하게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좋구요

한 권으로 초등대비 할 수 있어 뿌듯하네요^^

 

수학은 매일 꾸준히 연습해서 단련해야 한답니다 

우리 아이.. 부담없이 공부습관을 잡으며

수학학습을 조금씩 꾸준히 하고자 하는 목표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1 2 3 4 부터 배우지않은 내용까지.. 아이가 흥미를 갖고 즐겨서 다행이예요 

새책은 풀어보고 싶잖아요 배송받은 날부터 하루도 빠짐없이

조금씩 조금씩 차근차근 아이가 지겨워하지않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 자체가 정말 감사하고 좋아요~^^


아이들이 수학을 어려운 과목, 지루한 과목이라 할 수 있는 점을 고려하여

지루해하지않고 조금씩 아이가 원하는만큼만 쉽고 재미있게 시작하여 매일매일 꾸준히하면

개념부터 복잡한 응용연산까지 수학에 관한 성취감과 자신감을 가질거라 확신해요
매일 잊지않고 아이 스스로 먼저하자고 요구하며 풀이하는 동안

집중하여 다하고는 또하자며 좋아하네요 




 


정답 및 풀이도 분리형으로 이렇게 상세히 잘 설명되어 있구요^^


초등학기별 진도에 맞춘 개념중심 원리 교재로
1일  4page 37일간 30분 분량  1학기를 위한 구성으로
개념확인 / 기초연산 / 유형연산 / 개념유형 / 응용연산 / 개념활용 준비교재!!

아이들이수학에 자신감을 갖게 해주고

사고력 학습 준비로 수업의 이해가 빨라 더 넓은 사고력을 준비시켜주는 수력충전~^^

완완전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