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잼잼 미국에 떴다! 유튜브 스타 세계 여행 1
권동화 지음, 민유경 그림 / 상상의집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튜브 스타 세계여행~

유튜버 잼잼 미국에 떴다.

이 책을 보는 순간! 이건 꼭 우리아이한테 꼭 보여줘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올 2월에 미서부여행을 다녀온지라

좀 더 미국에 대해 좀 더 알 수 있는 기회가 될것 같더라구요~

책을 받는 순간 일단, 책의 크기에 놀랬어요~

제 까만수첩과 비교하면 얼마나 책이 큰지 짐작이 가겠지요.^^

책을 펼쳐 보다보면 책 크기가 크니 미국의 지도나 유명장소를 제대로 알려주려면

커야겠더라구요. ^^

미국여행을 다녀와서 그런지 아이가 책을 보자마자

오.. 여기 내가 다녀온곳이야.. 엄마.. 여기 여기.. 아주 흥분하면서

책을 넘기더라구요~~

미국은 50개의 주와 1개의 특별구로 이루어진 나라이지요.

이 지도를 보고 있자니 광활한 미국이 그저 부럽기만 하네요.

요즘 아이들이 가장 많이 이용한다는 유튜브,

트랜드에 맞쳐 유튜버 노잼과 그의 동생 꿀쨈이 떠나는 미국여행이예요.

사실.. 이책이 유튜브스타 세계여행이라서

실제 유튜브에 노잼과 꿀쨈이야기가 있을것 같더라구요.

아니나 다를까? 아이가 바로 유튜브 검색을 하기시작!!

하하.. 책의 구성만 유튜브형태였구나라는 것을 알고

다시 아이와 함께 책을 봤어요.

다시 미국에 대해 알아간다는 느낌으로,

미국은 어떤 나라인지 읽어 봅니다.

아이는 자기가 갔다 온 곳이 보며면 여기~~ 여기~~

여기 또 가보고 싶다~~

자유여신상은 못가봤다며.. ㅠ.ㅠ

미국에 대해 경험이 있는지라 지난 추억을 회상하며 읽게 되네요.

지난 2월에 찍은 앨범책을 꺼내서 비교하면서 보게 됩니다.^^

미국에 다녀온지 불과 1년도 안됐는데

아주 오래된것 같고, 지난 추억을 저절로 회상하면서 읽게 됩니다.

정말 꿈같은 시간이 아니었나 싶어요~

그 꿈같았던 기억을 하나 하나 꺼내 읽는 재미도 솔솔 했어요.

노잼이 구독자가 500명이 될때까지 떠난 미국여행~

미국의 대표적인 유명장소를 보여주는 그림을 볼때마다

다녀온곳은 넘 반갑고 더 빠져서 읽게 됩니다. ^^

저희는 미국 서부만 다녀왔지만,

이책은 미국의 동부, 남부 전반적인것을 총망라하여 알려줘서

미국에 대한 전체적인 큰 그림을 그리며 이해할수 있어 좋으네요~

명소에 대한 설명이 나오고 유튜버 잼잼과 노잼의 대화형식으로

진행되는데, 마치 내가 유튜브 구독자가 된 느낌으로 읽게 되네요~

유튜버 노잼이 고품질 영상으로 주목받겠다며

공약을 해서일까요? 사진과 설명이 눈에 쏙 들어오게 잘 되어 있어요~

어떻게 보면 따분하게 읽힐수 있는 이야기가

유튜버 세계여행이라는 요즘 트랜드에 맞춘 형식이

아이가 흥미있게 읽히기 넘 좋은 책인것 같아요~

이책은 여행가기전에 읽어도 좋고, 저처럼 다녀와서도 읽어도 좋고

두루두루 활용하기에 좋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