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 호텔 - 내 마음이 머무는 곳 작은 곰자리 72
리디아 브란코비치 지음, 장미란 옮김 / 책읽는곰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협찬
#감정호텔


도서 소개글을 처음 봤을 때

그 아름다운 책 표지에
순식간에 마음을 빼앗겼다

그래서 꼭 서평단이 되고싶었는데

내 바램이 이루어졌다☺️

이런 감정을 다루는 그림책들을
꽤나 봐 와서인지

우리가 쉬이 느끼는
대표 감정들이 호텔에 머무는 모습을 배경으로
감정에 대한 설명이 있는 책 이겠거니 하고
상상 했는데

와…

담겨져 있는 그림만큼이나
아름답게 여러 감정들이 쓰여져 있었다

나는 특히나
까다로운 손님들을 대하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가 참 좋았다

또한
감점들이 남기고 가는 다른 감정들에 대한
이야기에 가슴이 몽글몽글 해 졌다🥹

어쩜 이렇게 표현하고 그려냈을까…
책장 한장 한장 예쁘고 예뻐서 몇번을 반복 해
눈으로 읽고 마음에 담아보았다

내 마음 속 감정호텔 에
그 손님들이 찾아 온 다면

이제는… 아마도…?
조금 여유롭게 그들을
맞이 할 수 있을 것만 같다


그리고

”어떤 감정이 찯아오든 언젠가는 떠나기 마련이에요“

라는 글도 최근 임신과 육아로 지친 나 에게
큰 위로가 되었다

그래서 그 감동이 사그라 들기 전에
급하게 서평글을 남겨본다

아름다운 그림책 한 권이 큰 위로가 되고 감동이 되었다


PS.
오늘따라 유독
서평글이 두루뭉실 하게 써 졌는데
(사실 미주알고주알 책 내용을 잔뜩 쓰고 싶은데 참았다)

아마 이 책을 읽어 보게 된다면
나의 이런 두루뭉실한 감상평에 분명 공감 할 것이다😁
글과 그림에서 오는 감동을 꼭 직접 느껴 보길 바라며…❤️

#책읽는곰 #작은곰자리 #그림책 #어린이책 #어른동화책
#아름다운그림책 #내마음이머무는곳 #내마음의주인은나
#받아보자마자써보는후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