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협찬
#똥싸고잠안자고시끄럽지만키우고싶어

책읽는 곰 신간이 나왔다

귀엽고 순수한 주인공 꼬마와
다정한 아빠의 대화로 가득 차 있는 이 책
너무나 사랑스럽다

동물을 너무나 키우고 싶어하는 주인공 꼬마와
동물들을 키우면 벌어질 상황을 말 해주는 아빠

너무나 현실 속 우리 가족 이야기 같아서
나도 피식 웃게 되었다
(동물을 사랑하는 친구가 있는 집 이라면 한번쯤은 이런
상황을 겪지 않았을까😁)

강아지도 고양이도 도마뱀도
키우게 되면 불편한 일이 있다는 아빠가
키우고 싶은건 과연 무엇일까?☺️




둘째를 임신중이라 잠자리독서시간을
최근에는 아빠가 함께 하고 있는데

아빠의 사랑을 듬뿍 느낄 수 있는
아빠랑 읽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도서를 만나
반갑고 기쁘다

아빠와 침대에 누워 도란도란
책을 읽어내려가는 예쁜 모습에
책 한권으로 우리가족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참 좋았다



우리집 아빠는

똥싸고 잠 안자고 시끄럽지만
사랑하는 우리집 보물인 너 를 키우고 싶고

또 그런 너 를 꼭 닮은 동생도
키우고 싶다는 마무리로
잠자리 독서를 마쳤는데

베시시 웃으며

“나도" 라고 대답하는 우리집 꼬마☺️☺️☺️

그 모습을 보고 있는 내가 다 마음이
포근포근 뭉클 해진다

돌아오는 봄 만나게 될 우리의 새가족을 기다리며
예쁜 그림책 한 권으로 행복한 시간 보낼 수 있었다


@bearbooks_publishers
사랑스러운 두 부자의 이야기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책읽는곰 #책육아 #말놀이 #아빠랑읽기좋은책 #재미있는그림책
#아빠랑책읽기 #낄낄깔깔독서생활 #잠자리독서
#윤소진그림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