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날 내가 받은 선물
페더 플로레스 지음, 캐리 리아오 그림, 신대리라 옮김 / dodo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협찬
#서평단

크리스마스 분위기 낭낭한
예쁘고 귀여운 그림책이
선물처럼 도착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고양이들의
모습에 푹 빠져
한마리 한마리 쫒다 보면

엄청난 개구쟁이들 이란 사실을 알게되는데

그래도 미워할 수 없는
사랑둥이 들 이라 미소짓게 된다

요즘 고양이 인형을 종일 끼고 다니는
우리집 꼬마에게 이 책은 정말로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책이 되었다

사랑스러운 고양이의 모습을 보며
미소 짓기도 하고

고양의들의 말썽을 보며
깔깔 웃기도 하고

고양이들을 찬찬히 세어보며
책 뒷쪽에 있는 고양이들의 소개글을 찾아
읽어보기도 하며 즐겁게 책을 보았다

그리고 마침내 책 한권 뚝딱 읽더니

“우리도 고양이 키우고 싶다”

라고 이야기 한다 😁

당분간은 고양이 키우고 싶다는
소리를 한동안 할 것 같은 기분

아쉽겠지만
그림책 속 고양이 열 두마리로 만족하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