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날쌘돌이 이륜차 탈것박물관 35
안명철 지음, 탈것공작소 기획 / 주니어골든벨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협찬
#세상모든날쌘돌이이륜차

탈것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주니어골든벨 출판사의
세상모든 시리즈는 늘 인기있고
사랑받는 책 인거 같다

우리집 꼬마의 반응만 보아도
다른 친구들도 재미있게 보겠구나 싶다

이제 막 혼자서도 글을 읽기 시작 한
우리집 꼬마가 읽어 나가기에

글씨 크기도 큼직 큼직 시원하고
실제 사진이 많이 수록 되어 있어

활자를 읽는 즐거움과
새로운 지식들을 알아가는 즐거움 을
느끼게 해 주는 책이 되었다

세상모든날쌘돌이이륜차 의 내용은
오토바이,자전거,킥보드,세그웨이 등
15종류의 이륜차 들이 소개 되는데

단순히 오토바이네, 자전거네 하고
지나쳤던 이륜차를 선명한 사진과
간결하고 유익한 내용의 설명으로
만나 보니

단순히 오토바이 아니고
각각의 다른 성격이 있으며
가각의 쓰임이 다른 이륜차 구나
하고 이해가 되었다

이번 세상모든날쌘돌이이륜차
책 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내용은

바로
"안전" 을 다룬 내용인데
이륜차를 위한 안전 장비
이륜차를 위한 안전 수칙 이였다

최근 자전거가 생겨 자전거 타기에
재미 붙인 우리집 꼬마에게

한번 더 안전하게 자전거를 탈 수 있도록
교육 하기 좋았고 최근 덥다고 헬멧 착용에
소홀 했던 나 에게도 좋은 자극이 되었다

세상모든날쌘돌이이륜차 는

이륜차 소개 뿐만 아니라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안전수칙이 수록 되어 있어 더
유익하게 볼 수 있었다

탈것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이제 막 자전거를 타기 시작 한 친구들에게
추천 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