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만나는 지구 그림책 처음 만나는 그림책
데즈카 아케미 지음, 김숙 옮김, 사이토 노리오 감수 / 북뱅크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만나는 지구 그림책

우리가 살고있는 지구별에 관한
흥미롭고 재미있는 이야기와
지식이 가득하다

글씨 보다는
다채롭고 선명한 그림이 가득 해서
여섯살 꼬맹이와 함께 읽기 좋았고

그 내용 또한 쉽고 간결하지만
궁금증에 대한 답이 명확해서
덧붙이는 설명이 많이 필요 없어
술술 읽혔다

특히나 책을 여는 문장이 인상 깊었는데

"지구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우리
아무리 뛰어올라봐야 금방 떨어져 내리지"

유쾌하면서도
다시한번 내가 발 딛고 살아가는
지구에 대해서 생각 해 보고
궁금증을 일으키는 문장이라

어서 다음장을 넘겨보고 싶게끔 마음을
움직여서 책을 덮고 나서도
한참 웃으며 그 문장이 생각난다

지구의 자전, 공전, 물, 지면에 대한 이야기
지구탄생의 역사, 지구에 사는 생물들 등

지구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가 가득 한데
어른이 읽기에도 재미있고 지루하지 않아서
그림책 보기 좋아하는 어른들 에게도 추천하고싶다

지식책 으로도 그림책 으로도 참 멋진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