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수 열차 그림책이 참 좋아 89
고수진 지음 / 책읽는곰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탈것에 한참 호기심 많은
아직 첫 소풍 경험이 없는 다섯살 아이와
너무나도 재미있게 보았다

땅속 지하철을 타고
아기빗방울들이 미술관으로 소풍을 간다는 내용인데

적당한 글밥이 부담스럽지 않았고
삽화가 담고있는 그림이야기가 몽글몽글해서
아이와 두런두런 아기빗방울들 이야기를 하기 좋았다

동굴속 멋진 자연경관들을
이 꼬물꼬물 아기빗방울들이 열심히 만들었다
생각하니 너무 귀엽고 기특해서
피식 웃음 나왔던 책

이젠 나의 아이와 손잡고
아기빗방울들이 만든 작품들을 만나러
지하철 타고 가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